•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신비한 약초세상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상추씨 휴면처리 해야하는가요
추천 0 조회 170 26.05.06 18:2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37

    첫댓글 잘말렸다가 초가을에 심든지 아니면 월동해서 이듬해 봄에 먹게 가을에 심으면 될겁니다.

  • 작성자 26.05.07 10:05

    씨 수확을 많이 해서
    매달 심을려고 합니다
    잘 지내시지요
    건강하세요

  • 26.05.07 13:13

    네,덕분에요.

  • 26.05.06 19:04

    기냥 뿌려도 잘 나오든데요~

  • 작성자 26.05.07 10:03

    그냥 심어도 된다는 말씀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26.05.07 10:10

    네~^^
    제가 작년에 씨 수확해서
    바로 뿌리고 올해도
    뿌렸드니 잘 나옵니다

  • 작성자 26.05.07 14:35

    감사합니다
    열매를 맺는 작물이 아니라서 바로 심어도 되는가 보내요
    싹만 트면 되니까요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건강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