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신비한 약초세상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내 솜씨 자랑하기 가지구이반찬
추천 0 조회 178 26.05.05 21:54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2:06

    첫댓글 맛있겠어요
    양념두 알려주셔요 ^^

  • 작성자 26.05.05 22:09

    마늘,간장,깨소금,고춧가루,참기름요~^^
    양념장사진을 못찍었어요~

  • 26.05.05 22:20

    노릇노릇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7번입니다 ^^

  • 작성자 26.05.05 22:46

    감사합니다 다온님
    쪄서 양념하는거 보다 좋더라구요^^
    굿잠 되세요~

  • 26.05.06 03:40

    고급진 맛 . 도전 해 보겠습니다

  • 작성자 26.05.06 07:22

    네~
    오늘도 웃는 하루 되시구요~~^^

  • 26.05.06 08:23

    가지는 스펀지처럼 기름을 많이 먹어서 구이는 안하게 되던데
    들기름, 올리브기름이라면 괜찮겠네요. ^^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여름에 가지 많이 나올때 송화 님 처럼 구이도 해 봐야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

  • 작성자 26.05.06 08:28

    아침메뉴에요
    약불에 올리시면 되세요

    가지를 길게 잘라서 구었어요 전체적으로 뒤척이듯요ㅎ
    싱싱할수록 더 맛이나는거 같더라구요 맛나게 드셔요~

  • 26.05.06 08:33

    ㅎ 오늘 꽈리고추 쪄서 양념장에 버무려 반찬통에 넣어 두었는데
    가지구에도 잘 어울리겠어요.
    구이할때 꽈리고추도 함께 넣어야겠어요. ^^
    배우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 작성자 26.05.06 08:43

    응근 칼칼하니 좋더라구요~^^
    둥근원님 오늘도 웃는하루 되세요~

  • 26.05.07 07:46

    가지는 효자나물입니다
    여러가지를 만들수있어
    참좋아합니다
    맛나보입니다

  • 작성자 26.05.07 11:21

    네 맞아요
    효자반찬 입니다~
    오늘도 기분좋은날 되시구요 맛점하세요^^

  • 26.05.08 06:27

    부드러운 가지반찬 먹고싶어지네요
    배웠으니,
    따라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26.05.08 11:55

    김비비안님 가지반찬 한번꽂히면 헤어나오기 힘들어요~ㅎ

  • 26.05.08 10:13

    와우~~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는군요~~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8 11:57

    양념장 만들어뒀다가 가지만 구어서 양념장 뿌리시면 간단히 드실수있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