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구이반찬 만들어요~
가지는 들기름과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둘러서얕은불에 구어줘요~~
될수록 질이좋은 기름으로 구어줍니다
앞뒤 구어서양념장을 끼얹어 줘요~
요즘에 꽃혀있는 음식이에요~맛 나요~^^
첫댓글 맛있겠어요양념두 알려주셔요 ^^
마늘,간장,깨소금,고춧가루,참기름요~^^양념장사진을 못찍었어요~
노릇노릇하니맛있어 보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7번입니다 ^^
감사합니다 다온님쪄서 양념하는거 보다 좋더라구요^^굿잠 되세요~
고급진 맛 . 도전 해 보겠습니다
네~오늘도 웃는 하루 되시구요~~^^
가지는 스펀지처럼 기름을 많이 먹어서 구이는 안하게 되던데들기름, 올리브기름이라면 괜찮겠네요. ^^맛있어 보입니다.저도 여름에 가지 많이 나올때 송화 님 처럼 구이도 해 봐야겠어요.잘 보고 갑니다. ^^
아침메뉴에요약불에 올리시면 되세요가지를 길게 잘라서 구었어요 전체적으로 뒤척이듯요ㅎ싱싱할수록 더 맛이나는거 같더라구요 맛나게 드셔요~
ㅎ 오늘 꽈리고추 쪄서 양념장에 버무려 반찬통에 넣어 두었는데가지구에도 잘 어울리겠어요.구이할때 꽈리고추도 함께 넣어야겠어요. ^^배우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응근 칼칼하니 좋더라구요~^^둥근원님 오늘도 웃는하루 되세요~
가지는 효자나물입니다여러가지를 만들수있어참좋아합니다맛나보입니다
네 맞아요효자반찬 입니다~오늘도 기분좋은날 되시구요 맛점하세요^^
부드러운 가지반찬 먹고싶어지네요배웠으니,따라해보겠습니다고맙습니다
김비비안님 가지반찬 한번꽂히면 헤어나오기 힘들어요~ㅎ
와우~~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는군요~~잘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양념장 만들어뒀다가 가지만 구어서 양념장 뿌리시면 간단히 드실수있어요~^^
첫댓글 맛있겠어요
양념두 알려주셔요 ^^
마늘,간장,깨소금,고춧가루,참기름요~^^
양념장사진을 못찍었어요~
노릇노릇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7번입니다 ^^
감사합니다 다온님
쪄서 양념하는거 보다 좋더라구요^^
굿잠 되세요~
고급진 맛 . 도전 해 보겠습니다
네~
오늘도 웃는 하루 되시구요~~^^
가지는 스펀지처럼 기름을 많이 먹어서 구이는 안하게 되던데
들기름, 올리브기름이라면 괜찮겠네요. ^^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여름에 가지 많이 나올때 송화 님 처럼 구이도 해 봐야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
아침메뉴에요
약불에 올리시면 되세요
가지를 길게 잘라서 구었어요 전체적으로 뒤척이듯요ㅎ
싱싱할수록 더 맛이나는거 같더라구요 맛나게 드셔요~
ㅎ 오늘 꽈리고추 쪄서 양념장에 버무려 반찬통에 넣어 두었는데
가지구에도 잘 어울리겠어요.
구이할때 꽈리고추도 함께 넣어야겠어요. ^^
배우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응근 칼칼하니 좋더라구요~^^
둥근원님 오늘도 웃는하루 되세요~
가지는 효자나물입니다
여러가지를 만들수있어
참좋아합니다
맛나보입니다
네 맞아요
효자반찬 입니다~
오늘도 기분좋은날 되시구요 맛점하세요^^
부드러운 가지반찬 먹고싶어지네요
배웠으니,
따라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김비비안님 가지반찬 한번꽂히면 헤어나오기 힘들어요~ㅎ
와우~~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는군요~~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양념장 만들어뒀다가 가지만 구어서 양념장 뿌리시면 간단히 드실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