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신비한 약초세상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산야초/과/야 식단 나,삶의,챌린지 공복에 차게 먹음 안좋대요
추천 0 조회 61 26.05.06 08:2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8:34

    첫댓글 잘보고 갑니다

  • 26.05.06 09:15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 26.05.06 11:11

    토마토는 익혀서 드시면 더 좋다고 하네요.

    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 26.05.06 11:45

    토마토믹스와 꿀이 어우러져 좋은 산과야 되었내요

  • 26.05.06 21:26

    토마토를 익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먹으면
    맛도 좋지만
    흡수력이 70% 정도 내외가 된답니다.
    응원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