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쥬스 갈아놓은거 너무 차가워 미지근하게 데워 먹어도 맛이 좋으네요.토마토 4개오일꿀꿀은 마지막에 넣었습니다.
첫댓글 잘보고 갑니다
맛나게 드시고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토마토는 익혀서 드시면 더 좋다고 하네요.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래요.응원드립니다.
토마토믹스와 꿀이 어우러져 좋은 산과야 되었내요
토마토를 익혀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먹으면 맛도 좋지만흡수력이 70% 정도 내외가 된답니다.응원합니다~()
첫댓글 잘보고 갑니다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토마토는 익혀서 드시면 더 좋다고 하네요.
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토마토믹스와 꿀이 어우러져 좋은 산과야 되었내요
토마토를 익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먹으면
맛도 좋지만
흡수력이 70% 정도 내외가 된답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