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랙잭 초보인데
이틀전 저녁 랜드 방문해서 뒷전 돌아다니며 놀고 왔습니다( 잭 10다이 20다이 왔다갔다)
어느정도 룰은 아는데 말구는 16도 받아도 된다 이런소리가 있던데 정확한 강랜룰 가르쳐 주시면 감사합니다
첫댓글 블랙잭 자료실이나블랙잭룸 가시면 주옥같은글이 많아요참고해보세요~블랙잭은 21밖에몰라서ㅎ~
강랜룰로 따지면 16은 딜러 A바닥일때만 받아요. 근데 요즘엔 강랜룰로 안하는 사람도 많아서...
강랜룰을 배우시게요?아주 위험한 생각이십니다.인터넷 뒤지면 쉽게 배울 수 있으니함 검색해 보세요.
강랜룰초구부터 랜드까지는 15까지 힛 랜드부터 말구는 자유특히 말구는 촉대로 하고소프트는 무조건 7이상 스테이 왜 메이드라네요 ㅋ12는. 받을거면 따불로암튼 카지노 스파이 아닌가 싶은 액션들이 ㅠㅠ
하나 빠졌슴다. 형님.랜드 위에서도 딜러 7 핸디15 초이스^^
저는 이런저런 소리에 가타부타 연연하질않고 그리고 뭐라하시는핸디도없고 그냥 제 촉대로합니다때론 뒷전 있으면 의견 문의하고강랜룰 딱히 애기하시는핸디별로 없는듯 하든데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내 의지대로 했더니 벌떼처럼 단체로 아우성치며 ㅈㄹ들을 하길래할 수 없이 바카라로 전향했는데 이번에는 또잘 내려가던 아랫줄이 내가 반대로 가서 끊어졌다고 ㅈㄹ하는 인간들이많지는 않지만 더러 있더라구요.여하튼 저도 한국인이지만, 한국인들 도박매너 더러움!
첫댓글 블랙잭 자료실이나
블랙잭룸 가시면 주옥같은글이 많아요
참고해보세요~
블랙잭은 21밖에몰라서ㅎ~
강랜룰로 따지면 16은 딜러 A바닥일때만 받아요. 근데 요즘엔 강랜룰로 안하는 사람도 많아서...
강랜룰을 배우시게요?
아주 위험한 생각이십니다.
인터넷 뒤지면 쉽게 배울 수 있으니
함 검색해 보세요.
강랜룰
초구부터 랜드까지는 15까지 힛 랜드부터 말구는 자유
특히 말구는 촉대로 하고
소프트는 무조건 7이상 스테이 왜 메이드라네요 ㅋ
12는. 받을거면 따불로
암튼 카지노 스파이 아닌가 싶은 액션들이 ㅠㅠ
하나 빠졌슴다. 형님.
랜드 위에서도 딜러 7 핸디15 초이스^^
저는 이런저런 소리에 가타부타 연연하질않고 그리고 뭐라하시는핸디도없고 그냥
제 촉대로합니다
때론 뒷전 있으면 의견 문의하고
강랜룰 딱히 애기하시는핸디
별로 없는듯 하든데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내 의지대로 했더니 벌떼처럼 단체로 아우성치며 ㅈㄹ들을 하길래
할 수 없이 바카라로 전향했는데 이번에는 또
잘 내려가던 아랫줄이 내가 반대로 가서 끊어졌다고 ㅈㄹ하는 인간들이
많지는 않지만 더러 있더라구요.
여하튼 저도 한국인이지만, 한국인들 도박매너 더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