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7시.
밥값 5만원 플러스 뽀찌 4만 이기고 아웃.
숙소 잡고 샤워하고 누웠슴다.
평안한 휴일 마무리 하는 밤 되시소.
꾸벅
첫댓글 물론 쐬주 2병 마시고요^^
체력과 주량에 놀랍니다~~ ㅎ
낮술로 그나마 참아서 1병으로 끝낸 건 안 비밀^^굿나잇임다
네~~~편히 주무이소~~♡
아마도 새벽 2시쯤 다시 겜하러 갈 듯요^^ 지금 자도 오래 못 자는거 알자나요^^
아봉형님도 불면증이 심하고거의 안 주무세요..그리고 술 좋아하시고..ㅎㅎ데자뷰를 보는 것 같습니다~~ ㅎ
봉도사 행님하고 전 꽤 오래 됐는데요.그 행님이 예전엔 안 그러시더니 내가 7년만에 랜드 왔더니 완죤 변하셔서 왜 그리 못 주무시는지. 걱정이네요
요즘 일도 바쁘시고 그와중에 술까지ㅡ.ㅡ그래도 요즘은 좀 줄이신 거 같긴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나마 다행이네요.
낼도 겜하시능거예유%~
숙소 잡았으니 당근 겜이겠쥬^^
사북에 달방하나 잡으시는게ㅋ
저 달방까지 잡아가면서 겜하는 죽돌이 아님다^^굿데이임다
항상 건승을 빕니다~^^
2차전도 퐈이팅이니다다들 염려 덕분에 경비승으로 마무리하고 우리 종씨의 에스코트로 집에 일찍 도착 했습니다수고하이소
형님 고생하셨습니다.어제 형님 내려가시고 저는 윈컷하고 왔네요ㅎㅎ커피 다음에 모시겠습니다^^
계좌번호 불러줄께.랜드은행 줄이머꼬2121-2121-2121송금햐^^굿데이
윈컷했구나 ㅊㅋㅊㅋ 행복한 하루보내~~~
수고햐. 굿데이
숙소 잡고 샤워 먼저 하고 반신욕 물 받는데 자리 문자 와서 잽싸게 택시로 겜장 입장.30분 놀고 4만 5천 이기고 술 먹자는 동생들 연락 받고 바로 아웃. 택시로 숙소.맛나게 마시고 기절.결국 출입일자 하루 동안 3차 했네요^^
제대로 즐기신거 같네요~~~ㅎㅎㅎ오늘도 출정하시죠 응원하고있습니다ㅎㅎ
젊었을때 제외하고는 최근들어서는 주2회정도만 술마셨는데 최근에 옆지기가 밥하기싫다고해서 자주외식을하다보니 지난주부터 어제까지 8일연장을 술을먹고있네;; 여파로 몸이힘든데 저녁에 또 약속이 ㅠㅠ
하루 세 번 출정이면 출입일수 3일을까야. . . .ㅎㅎ
첫댓글 물론 쐬주 2병 마시고요^^
체력과 주량에 놀랍니다~~ ㅎ
낮술로 그나마 참아서 1병으로 끝낸 건 안 비밀^^
굿나잇임다
네~~~
편히 주무이소~~♡
아마도 새벽 2시쯤 다시 겜하러 갈 듯요^^ 지금 자도 오래 못 자는거 알자나요^^
아봉형님도 불면증이 심하고
거의 안 주무세요..
그리고 술 좋아하시고..ㅎㅎ
데자뷰를 보는 것 같습니다~~ ㅎ
봉도사 행님하고 전 꽤 오래 됐는데요.
그 행님이 예전엔 안 그러시더니 내가 7년만에 랜드 왔더니 완죤 변하셔서 왜 그리 못 주무시는지. 걱정이네요
요즘 일도 바쁘시고 그와중에 술까지
ㅡ.ㅡ
그래도 요즘은 좀 줄이신 거 같긴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나마 다행이네요.
낼도 겜하시능거예유%~
숙소 잡았으니 당근 겜이겠쥬^^
사북에 달방하나 잡으시는게ㅋ
저 달방까지 잡아가면서 겜하는 죽돌이 아님다^^
굿데이임다
항상 건승을 빕니다~^^
2차전도 퐈이팅이니다
다들 염려 덕분에 경비승으로 마무리하고 우리 종씨의 에스코트로 집에 일찍 도착 했습니다
수고하이소
형님 고생하셨습니다.
어제 형님 내려가시고 저는 윈컷하고 왔네요ㅎㅎ
커피 다음에 모시겠습니다^^
계좌번호 불러줄께.
랜드은행 줄이머꼬
2121-2121-2121
송금햐^^
굿데이
윈컷했구나 ㅊㅋㅊㅋ 행복한 하루보내~~~
수고햐. 굿데이
숙소 잡고 샤워 먼저 하고 반신욕 물 받는데 자리 문자 와서 잽싸게 택시로 겜장 입장.
30분 놀고 4만 5천 이기고 술 먹자는 동생들 연락 받고 바로 아웃. 택시로 숙소.
맛나게 마시고 기절.
결국 출입일자 하루 동안 3차 했네요^^
제대로 즐기신거 같네요~~~ㅎㅎㅎ
오늘도 출정하시죠 응원하고있습니다ㅎㅎ
젊었을때 제외하고는 최근들어서는 주2회정도만 술마셨는데 최근에 옆지기가 밥하기싫다고해서 자주외식을하다보니 지난주부터 어제까지 8일연장을 술을먹고있네;; 여파로 몸이힘든데 저녁에 또 약속이 ㅠㅠ
하루 세 번 출정이면 출입일수 3일을
까야. .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