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귀촌 곧은터 사람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곧은터 우물가 情談 ┓ 앵무새 가족 (1)
추천 0 조회 121 26.05.05 01:1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02:39

    첫댓글 앵무새 대가족이네요.
    잘 커서 말을 잘 하면 많은 이야기들을 들려 줄 수 있겠네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 26.05.05 18:57

    건강 생각하셔서
    산나물.다슬기
    쉬엄쉬엄 하셔야되요~~

  • 26.05.05 06:50

    정말 대 가족 이네요
    얼마나 신기하고 뿌듯 하셨을까요
    막내들 엄마 하시느라 바쁘시겠지만
    마음은 부자 이실것 같아요
    종종 그네들 기다리겠습니다

  • 작성자 26.05.05 18:58

    네~
    하루
    하루 받아먹는게
    틀린것같아요~

  • 26.05.05 08:32

    작물 꽃 야그만보다
    신선한 영무새가족 야그네요.
    정성이 건강으로 돌아오면 좋겠네요.

  • 작성자 26.05.05 19:01

    한달정도 먹이면
    커서
    아마
    엄마새,아빠새도 먹이를
    줄것같아요.

    새장에서 밥먹으려고
    꺼내면
    아기새 가져가는것같이
    느끼는지
    엄청 짹짹소리가
    크담니다

  • 26.05.05 10:15

    솜털이 생기고 좀더 크면 날개짓 할 때 얼마나 이쁠까요.
    저는 전에 새장을 닭장보다는 조금 적게 만들어 그안에 문조와 십자매 잉꼬를 키웠었는데
    각자 집안에서 알을 낳고 잘 자라 개체수가 많이 늘어나 이웃에도 주고 했었지요.

  • 작성자 26.05.05 19:04

    책임감있게 ~
    오늘
    점심약속있었는데
    가방에 넣어 가지고
    내밥먹기전
    6째아가새
    밥부터먹였담니다.
    3시간 간격으로 먹여야되기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