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귀촌 곧은터 사람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가축 사육하기 ┫ 뱀. 이야기~ 반려동물 얘기 아이고
추천 0 조회 181 26.05.06 16:44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26

    첫댓글 ㅎㅎㅎ

  • 작성자 26.05.06 20:36

    ㅋㅋㅋ~~~~~^^

  • 26.05.06 19:32


    헉!
    뱀이다!

  • 작성자 26.05.06 20:36

    헉!!!!!~~~~놀라버라~~~~^^

  • 26.05.06 19:45

    저는 뱀 ~글자만 봐도
    소름이 돋습니다
    열었다가 기절 하는줄 알았습니다
    눈감고 올리고 그냥 댓글 답니다 ㅎ ㅎ ~~

  • 작성자 26.05.06 20:43

    ㅋㅋㅋ
    왜 뱀이 소름돋아요
    징그러서?

    우째. 그래갖고 산에 다닐수나
    있겠읍니까?

    눈감고? ㅎㅎ~~~^^

  • 26.05.06 21:02

    여러사람이 앞에 가고
    젤 꼴찌 가도 뱀을 봅니다
    기가 막히지요
    봄부터 가을 까지는 큰길 만 다니고요
    시골에서 옆밭에 있는거 보고 놀라서 뛰다가
    겨자채 뿌려놓은밭 다
    뭉개 놨다고 그남자에게 .혼이 나기도 했답니다
    농로길 가면 제눈 회전은 엄청 빠르답니다
    혹시 있을까봐 서 요

  • 26.05.07 05:59

    직여 삐~!!
    뱀이 난 젤 징그러~!
    사진만 봐도 소름 돋네.
    당신 말 대로 무서워 도망 가는 것 보다 징그러워서.
    작년엔 고구마 캐려고 비닐 걷어 내고 호미로 땅을 파는데 뭣이 딸려 나와 고매 줄기인 줄 알았더니
    글씨 뱜 세끼인기라~.
    호미 내 던지고 그날 고매 캐는 것 포기. ㅠㅠ

  • 작성자 26.05.07 07:12

    아고~~~~
    뱀 기피. 저래가지고
    뭔 농사옆에 들.산.에 간다고~~

    그기 미물이지
    어찌. 공포를 느껴

    재밌었겠네
    고매줄기= 뱀새끼. 비스무리
    ㅋㅋㅋ~~~~~~^^

  • 26.05.07 20:12

    꽃뱀이 맹독사로 분류 되었답니다.
    어금니 안쪽에 이빨이 있기에 노출이 안 되서그렇지 살모사와 달리 해독제가 없다 하니 얕봐선안 되겠습니다.

  • 작성자 26.05.07 20:29

    그럴수도 있겠궀군요
    그러나
    미물이니 얕봐도 됩니다.
    한방에 미물을 죽일수있는게
    인간입니다

  • 26.05.07 22:27

    밭에 뱀 보이면 서로 깜짝놀라 뱀이 달아납니다.죽이진 못하겠더라구요.

  • 작성자 26.05.08 15:36

    그럼요
    뱀이. 먼저도망갑니다
    도망가면 사니까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