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뱀 ~글자만 봐도 소름이 돋습니다 열었다가 기절 하는줄 알았습니다 눈감고 올리고 그냥 댓글 답니다 ㅎ ㅎ ~~
작성자26.05.06 20:43
ㅋㅋㅋ 왜 뱀이 소름돋아요 징그러서?
우째. 그래갖고 산에 다닐수나 있겠읍니까?
눈감고? ㅎㅎ~~~^^
26.05.06 21:02
여러사람이 앞에 가고 젤 꼴찌 가도 뱀을 봅니다 기가 막히지요 봄부터 가을 까지는 큰길 만 다니고요 시골에서 옆밭에 있는거 보고 놀라서 뛰다가 겨자채 뿌려놓은밭 다 뭉개 놨다고 그남자에게 .혼이 나기도 했답니다 농로길 가면 제눈 회전은 엄청 빠르답니다 혹시 있을까봐 서 요
26.05.07 05:59
직여 삐~!! 뱀이 난 젤 징그러~! 사진만 봐도 소름 돋네. 당신 말 대로 무서워 도망 가는 것 보다 징그러워서. 작년엔 고구마 캐려고 비닐 걷어 내고 호미로 땅을 파는데 뭣이 딸려 나와 고매 줄기인 줄 알았더니 글씨 뱜 세끼인기라~. 호미 내 던지고 그날 고매 캐는 것 포기. ㅠㅠ
작성자26.05.07 07:12
아고~~~~ 뱀 기피. 저래가지고 뭔 농사옆에 들.산.에 간다고~~
그기 미물이지 어찌. 공포를 느껴
재밌었겠네 고매줄기= 뱀새끼. 비스무리 ㅋㅋㅋ~~~~~~^^
26.05.07 20:12
꽃뱀이 맹독사로 분류 되었답니다. 어금니 안쪽에 이빨이 있기에 노출이 안 되서그렇지 살모사와 달리 해독제가 없다 하니 얕봐선안 되겠습니다.
첫댓글 ㅎㅎㅎ
ㅋㅋㅋ~~~~~^^
헉!
뱀이다!
헉!!!!!~~~~놀라버라~~~~^^
저는 뱀 ~글자만 봐도
소름이 돋습니다
열었다가 기절 하는줄 알았습니다
눈감고 올리고 그냥 댓글 답니다 ㅎ ㅎ ~~
ㅋㅋㅋ
왜 뱀이 소름돋아요
징그러서?
우째. 그래갖고 산에 다닐수나
있겠읍니까?
눈감고? ㅎㅎ~~~^^
여러사람이 앞에 가고
젤 꼴찌 가도 뱀을 봅니다
기가 막히지요
봄부터 가을 까지는 큰길 만 다니고요
시골에서 옆밭에 있는거 보고 놀라서 뛰다가
겨자채 뿌려놓은밭 다
뭉개 놨다고 그남자에게 .혼이 나기도 했답니다
농로길 가면 제눈 회전은 엄청 빠르답니다
혹시 있을까봐 서 요
직여 삐~!!
뱀이 난 젤 징그러~!
사진만 봐도 소름 돋네.
당신 말 대로 무서워 도망 가는 것 보다 징그러워서.
작년엔 고구마 캐려고 비닐 걷어 내고 호미로 땅을 파는데 뭣이 딸려 나와 고매 줄기인 줄 알았더니
글씨 뱜 세끼인기라~.
호미 내 던지고 그날 고매 캐는 것 포기. ㅠㅠ
아고~~~~
뱀 기피. 저래가지고
뭔 농사옆에 들.산.에 간다고~~
그기 미물이지
어찌. 공포를 느껴
재밌었겠네
고매줄기= 뱀새끼. 비스무리
ㅋㅋㅋ~~~~~~^^
꽃뱀이 맹독사로 분류 되었답니다.
어금니 안쪽에 이빨이 있기에 노출이 안 되서그렇지 살모사와 달리 해독제가 없다 하니 얕봐선안 되겠습니다.
그럴수도 있겠궀군요
그러나
미물이니 얕봐도 됩니다.
한방에 미물을 죽일수있는게
인간입니다
밭에 뱀 보이면 서로 깜짝놀라 뱀이 달아납니다.죽이진 못하겠더라구요.
그럼요
뱀이. 먼저도망갑니다
도망가면 사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