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루게릭병 네트워크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일상이야기 제발 도와주세요..
추천 0 조회 304 26.05.05 18:41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9:01

    첫댓글 넘어진적없나요

  • 작성자 26.05.05 19:03

    네 넘어지거나 한적은 없습니다..

  • 26.05.05 20:53

    대학병원에서 소견 없다면 맘을 편안히 해보세요
    저희도 6월에 다시 근전도 예정인데 양손 무지근육 빠짐 두팔 힘은 조금빠져. 예전같진 않지만 1년째 그대로라 루 상지의심. 하체외 정상이라 1년더지켜보기로함.님도 믿어보세요

  • 작성자 26.05.05 20:56

    네 저도 최대한 아닐거라 믿고 지내고있긴한데.. 증상이 호전되지않고 계속 악화돼서 걱정입니다..

  • 26.05.05 21:06

    저도 잘은 모르지만 루와 비슷한 병들이 많은듯해요
    의사샘믿고 지금처럼 운동하며 지내봐요
    첨 종합병원서 확진받고 라디컷도 4차까지맞음 대학병원서 안맞아도 된다해서 중지하고 지켜보는중. 대학병원서 확진아니라며 ㅠ
    그러니 의사샘믿어봐요
    힘내요

  • 작성자 26.05.05 21:13

    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05 22:44

    저흰 22년도 8월쯤 근전도 두번검사~다행히도 이상없다하셨고 그해 11월 한쪽 성대마비로 또 근전도~이상없다며 신경과는 이제 안오셔도 된다하셨고 일년 뒤 계속 몸이 힘들어 일부러 입원검사를 위해 응급실을 갔는데 루의심으로 바로 입원~
    지나고 보니 몰랐던 그시절이 너무 감사한 시간 이였어요.
    과도한 불안은 안좋고 병원에서 이상없다하시면 루가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 작성자 26.05.05 22:48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불안해서 일상생활도 잘 못하고 있었는데, 힘내서 해봐야겠어요!

  • 26.05.06 12:35

    확진인 분들이 아닌사람을 위로해주는 상황..참 ㅜㅜ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5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3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5:39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