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 운전하는거 자체를 좋아하는 분 계신가요.
추천 0 조회 423 24.06.11 10:51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11 10:52

    첫댓글 저희 회사 책임님,, 몇년을해도 재밌다네요, 운전하고 있으면 뭔가 편안해진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24.06.11 10:52

    찐 적성에 맞으신가봐요 ㅋㅋㅋ

  • 24.06.11 10:54

    저요 ㅋㅋㅋ 가끔 머리 복잡하면 진짜 장거리 운전하면서 아무생각 안하고 싶어짐 ㅋㅋㅋ

  • 작성자 24.06.11 10:56

    하긴 출퇴근하는거 말고 생각없이 달리는거는 재밌더라구요

  • 24.06.11 10:54

    저 엄청 좋아해요 예전에 경기도안성에서 강원도양양으로 출퇴근 한적도 있어요 ㅋㅋㅋ
    안성에서 무안으로도 다닌적 많구요

  • 작성자 24.06.11 10:55

    헉..

  • 24.06.11 10:57

    와 이건 광기인데

  • 24.06.11 10:59

    무안공항 양양공항 두군대중 연락오면 가는거였어서요 ㅋㅋ 자주 왓다갔다 했지요

  • 24.06.11 10:57

    운전 자체는 재미있는데, 출퇴근길이나 막히는길은 싫어요. ㅎㅎ

  • 24.06.11 10:57

    저 좀 좋아하는편임
    이게 사고싶은 차를 사니까 그런거같아서 5년됐는데 사치품산게 후회가없음

  • 24.06.11 10:59

    저요 ㅋㅋㅋㅋ 최근 주마다 서울 울산 왕복했네요 이번주도 축구 보러 또 가요 ㅋㅋ 운전하면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

  • 24.06.11 11:03

    저요 4시간 논스톱 운전해도 안피곤함

  • 24.06.11 11:04

    차만 안막히면?

  • 24.06.11 11:06

    재밌었는데 직업이 되니까 재미없어요 ㅠㅠ

  • 24.06.11 11:10

    금융영업 할 땐 하루에 300~400씩 꾸준히 출장 다녔고
    지금은 그 정도는 아니긴한데 출장갈때마다 너무 신나요 ㅋㅋ운전할 생각에
    개인 1일 최장거리운전은 1000km (전주-강릉-부산-전주)

  • 24.06.11 11:11

    운전싫어함

  • 24.06.11 11:12

    저용 ㅎㅎ 어디 놀러가도 제가 운전하고 모든 사람들 다 집에 데려다주는편

  • 24.06.11 11:13

    운전, 롤 이 두개는 세상이 너무 아름답고 따뜻하다고 느낄때 주의환기용으로 좋습니다

  • 24.06.11 11:22

    여행 장거리 가는거 좋아합키다

  • 24.06.11 11:31

    저여 재밌음 달리면서 스트레스품

  • 24.06.11 11:35

    안 막히는 길 운전하는건 좋아함 ㅋㅋㅋ 일도 운전 많이하는 일이라 미국 출장 가서 하루에 1000km 넘게 뛴 적도 있음

  • 24.06.11 11:37

    신기하다 전 운전하는거 싫어서 1년에 차 3천도 안탐 ㅋㅋ

  • 24.06.11 11:38

    저요

  • 24.06.11 11:59

    차막히는거 아니면 조ㅡ음

  • 24.06.11 12:18

    저요
    웬만하면 다 차가지고 다님
    일년에 이만이상 타요
    출,퇴근은 편도 6km

  • 24.06.11 13:00

    ㅋㅋㅋㅋㅋㅋ 저요 뭔가 마음이 편해짐

  • 24.06.11 15:20

    전반대로 조오오오오오오ㅗㅇ논나싫어합니다...
    그래서 한 5키로 이내는 걸어댕겨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