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 아 어제 술먹고 모텔에서 실수한듯...
추천 0 조회 1,546 24.06.11 12:14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11 12:15

    첫댓글 실수는 바로 잡으실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고백하시오

  • 작성자 24.06.11 12:15

    여사친 없어요...

  • 24.06.11 12:15

    1인 찜닭이 있나요? ㅋㅋ오

  • 작성자 24.06.11 12:16

    넵 ㅋㅋㅋ 1인분인데 저는 2~3끼 먹는듯여

  • 24.06.11 12:16

    버거탁서

  • 작성자 24.06.11 12:16

    벅벅

  • 24.06.11 12:17

    제꺼는여

  • 작성자 24.06.11 12:18

    네 ~ 드렸읍니다.

  • 24.06.11 12:19

    카드가져감

  • 작성자 24.06.11 12:20

  • 24.06.11 12:20

    긁 긁

  • 24.06.11 12:16

    점심부터 치킨이라니 댖지

  • 작성자 24.06.11 12:16

    아침부터 먹을 순 없잖아요...

  • 24.06.11 12:16

    우우우~

  • 작성자 24.06.11 12:19

  • 24.06.11 12:17

  • 24.06.11 12:17

    굶어요

  • 작성자 24.06.11 12:19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6.11 12:19

    kfc에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 24.06.11 12:24

    그러면 kfc 드시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6.11 12:21

  • 24.06.11 12:22

    아무리 그래도 임신했다는 여자 놔두고 점심 고민이나 하시는 건 좀..

  • 24.06.11 12:26

    ㄹㅇ

  • 24.06.11 12:22

    햄버거

  • 24.06.11 12:31

    안되겠다 라면이나 드십쇼

  • 24.06.11 12:35

    ㅋㅋㅋㅋㅋ다들 라면투표

  • 24.06.11 12:36

    착하게사쇼

  • 24.06.11 12:56

    민심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라면

  • 24.06.11 13:02

    굶기 없나여??

  • 24.06.11 13:09

    응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