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에 봤는데 원래 돌아가는건가요?..신기방기
첫댓글 벤츠로고부분이 후방카메라
엇.. 그럼 주인이 돌려놓은거예요?..
후방카메라가 켜질때는 저게 빼꼼나와요
저를 감시하는걸까요 신기방기
저게 후방카메라임
원래 저 각도로 있는거예요?
오 대구 어느길인지 알거 같습니다
아침마다 막히는 그 길
ㅁㅊㅇ 근처인가요 ㅋㅋㅋ
여기 대륜고 근처용!
시간지나면 돌아옴
그걸 구경 못했네요..
저는 옆 벽의 벽돌 색깔 말씀하신줄 ㅋㅋㅋ윗 2줄에 한칸만 다른 색이라서
회튀 논란 ㄷㄷ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계속 저렇게 있길래 뭔가했어요
첫댓글 벤츠로고부분이 후방카메라
엇.. 그럼 주인이 돌려놓은거예요?..
후방카메라가 켜질때는 저게 빼꼼나와요
저를 감시하는걸까요 신기방기
저게 후방카메라임
원래 저 각도로 있는거예요?
오 대구 어느길인지 알거 같습니다
아침마다 막히는 그 길
ㅁㅊㅇ 근처인가요 ㅋㅋㅋ
여기 대륜고 근처용!
시간지나면 돌아옴
그걸 구경 못했네요..
저는 옆 벽의 벽돌 색깔 말씀하신줄 ㅋㅋㅋ윗 2줄에 한칸만 다른 색이라서
회튀 논란 ㄷㄷ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계속 저렇게 있길래 뭔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