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첫댓글 그냥 쳐맞는거 보고 있어야 할 때 마다 티비 부셔버리고 싶은거 겨우 참고 있음게임을 개좆같이 만들어놨어 섬숭이 새끼들이 진짜
아니 아무리봐도 주황단실력 좆밥인데 뇌 풀가동한 의자단이 겨우 비비는게 말이 안됨 진짜 뒷짐단들도 개많은데(스티브,라스,리디아 등등등등등등등등) 이거 어떻게할지 진짜...
관리자 혹시 반다이남콘가요
절대 남코 직원이 아닙니다.
첫댓글 그냥 쳐맞는거 보고 있어야 할 때 마다 티비 부셔버리고 싶은거 겨우 참고 있음
게임을 개좆같이 만들어놨어 섬숭이 새끼들이 진짜
아니 아무리봐도 주황단실력 좆밥인데 뇌 풀가동한 의자단이 겨우 비비는게 말이 안됨 진짜 뒷짐단들도 개많은데(스티브,라스,리디아 등등등등등등등등) 이거 어떻게할지 진짜...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관리자 혹시 반다이남콘가요
절대 남코 직원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