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이랑 쿠플밖에 없는데
뭘로 보는게 좋을까요?
첫댓글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라프텔로 보라던데요쿠팡이랑 넷플은 다 짤리고 편집되고 모자이크됐다고
하 결재해야하나ㅠㅠ
저는 침착맨 아조씨 영상 따라갈라고 진격거 볼라구 알아봤어요...
넷플 쿠플은 삭제된 장면도 있어서 별로고 티빙까진 괜찮아영
넷플은 짤림
왓챠추천욤-! 사실 뭘로 봐도 무관한데 과몰입하기엔 넷플은 아쉬움
넷플로 봐도 이해 못할 정도는 아니긴한데 모자이크도 있고 짤린 장면들도 많아서 아쉬운건 맞음
첫댓글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라프텔로 보라던데요
쿠팡이랑 넷플은 다 짤리고 편집되고 모자이크됐다고
하 결재해야하나ㅠㅠ
저는 침착맨 아조씨 영상 따라갈라고 진격거 볼라구 알아봤어요...
넷플 쿠플은 삭제된 장면도 있어서 별로고 티빙까진 괜찮아영
넷플은 짤림
왓챠추천욤-! 사실 뭘로 봐도 무관한데 과몰입하기엔 넷플은 아쉬움
넷플로 봐도 이해 못할 정도는 아니긴한데 모자이크도 있고 짤린 장면들도 많아서 아쉬운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