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 진격거 보려고하는데 질문좀요
추천 0 조회 156 25.07.05 23:5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23:54

    첫댓글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라프텔로 보라던데요
    쿠팡이랑 넷플은 다 짤리고 편집되고 모자이크됐다고

  • 작성자 25.07.05 23:54

    하 결재해야하나ㅠㅠ

  • 25.07.05 23:57

    저는 침착맨 아조씨 영상 따라갈라고 진격거 볼라구 알아봤어요...

  • 25.07.05 23:54

    넷플 쿠플은 삭제된 장면도 있어서 별로고 티빙까진 괜찮아영

  • 25.07.05 23:55

    넷플은 짤림

  • 25.07.06 11:47

    왓챠추천욤-! 사실 뭘로 봐도 무관한데 과몰입하기엔 넷플은 아쉬움

  • 25.07.06 00:53

    넷플로 봐도 이해 못할 정도는 아니긴한데 모자이크도 있고 짤린 장면들도 많아서 아쉬운건 맞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