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올영이나 인터넷보면 자가치아미백약품이나 기구들 많이파는데 이런것들 현실적으로 효과가 있나요?
아니면 그냥 돈 좀 더들더라도 치과에서 하는게 좋을까요?
치과에서 하면 비용은 어느정도 드는지도 궁금합니다!
첫댓글 잘못쓰면 이빨조집니다.
올영에서 사봤는데 효과1도없음와이프 친구는 강남인가 교대인가에서했는데 잘됐다고하더라구영
매직박이 그랫던거같은데 미백이아니라 순간적인 착시효과를 노리는거같다고
치아는 그냥 돈좀 주고 치과에서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셀프미백이랑 치과 미백 효과도 하늘과 땅차이같던데
치아미백이 과산화수소로하는건데 치과에서쓰는 농도랑 일반적인 상품농도차이가 커서 치과에서 하는게 맞아요
첫댓글 잘못쓰면 이빨조집니다.
올영에서 사봤는데 효과1도없음
와이프 친구는 강남인가 교대인가에서
했는데 잘됐다고하더라구영
매직박이 그랫던거같은데 미백이아니라 순간적인 착시효과를 노리는거같다고
치아는 그냥 돈좀 주고 치과에서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셀프미백이랑 치과 미백 효과도 하늘과 땅차이같던데
치아미백이 과산화수소로하는건데 치과에서쓰는 농도랑 일반적인 상품농도차이가 커서 치과에서 하는게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