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 치아미백 해보신 흑두루미 계십니까
추천 0 조회 205 25.08.01 11:2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1:33

    첫댓글 잘못쓰면 이빨조집니다.

  • 25.08.01 11:33

    올영에서 사봤는데 효과1도없음
    와이프 친구는 강남인가 교대인가에서
    했는데 잘됐다고하더라구영

  • 25.08.01 11:35

    매직박이 그랫던거같은데 미백이아니라 순간적인 착시효과를 노리는거같다고

  • 25.08.01 11:36

    치아는 그냥 돈좀 주고 치과에서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셀프미백이랑 치과 미백 효과도 하늘과 땅차이같던데

  • 25.08.01 11:42

    치아미백이 과산화수소로하는건데 치과에서쓰는 농도랑 일반적인 상품농도차이가 커서 치과에서 하는게 맞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