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 미용실 갔는데 M자 진행되는거같다함...
추천 0 조회 306 25.09.03 14:19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4:19

    첫댓글 암튼 빠졌죠?

  • 작성자 25.09.03 14:19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9.03 14:20

    ㅠㅠㅠㅠㅠ 약 먹어야되너요

  • 25.09.03 14:20

    탈모약 ㄱㄱ

  • 작성자 25.09.03 14:20

    해버지 ㅠ

  • 25.09.03 14:21

    이민우 빠진 신화처럼 M이 빠졌다는 나쁜 말은 ㄴㄴ

  • 작성자 25.09.03 14:22

    타케이 에미

  • 25.09.03 14:24

    베지터 ㄷㄷㄷ

  • 작성자 25.09.03 14:24

    님아

  • 25.09.03 14:25

    오지터 ㄷㄷㄷ

  • 작성자 25.09.03 14:31

  • 25.09.03 14:30

    전 모태 M자 ㅠㅠ 스트레스 받음

  • 작성자 25.09.03 14:32

    범위는 안늘어나시죠? 전 점점 뒤로 밀리는거같음

  • 25.09.03 14:32

    네 모태라서 그런지 안 늘어나더라구여 늘어나먄 개슬픈데

  • 작성자 25.09.03 14:32

    눙물

  • 25.09.03 15:02

    친가 슈퍼M 외가 대머리

    친척형들 샘플보니 진짜 개심해서

    탈모약 8년복용중ㅋㅋ

  • 작성자 25.09.03 15:03

    지금이라도 먹어야겠죠?

  • 25.09.03 15:24

    m 자면 두타스테리드 계열로 먹으면될거에요 먹다가 부작용있는거같다하면 멈추면 부작용도 사라질거니까 크게걱정안하셔도됨

    단점은 헌혈을 못함

  • 작성자 25.09.03 15:38

    제 드러운 피를 남에게 주면 민폐 ㅠㅠ 두타스테리드 메모 완료 했습니다

  • 25.09.03 15:04

    머리잘라주는 양반이 요즘 머리 많이 빠지냐고 물어봄...
    탈모오나 했는데 새로난 머리가 많다네요 ㅎㅎ

  • 작성자 25.09.03 15:04

    부럽다...

  • 25.09.03 15:21

    걍 돈 모아서 심는게 답임...
    심었는데 개만족중...

  • 25.09.03 15:25

    친한형 미래끌어다가 앞머리박았는데 전부다죽어서 그냥포기하고삶...

  • 25.09.03 15:31

    관리만 잘하면 안빠지던데...ㅠㅠ

  • 작성자 25.09.03 15:38

    흐엉 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