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1바 ㅠㅠ빼고싶은건 살인데 왜 머리가 빠지냐
첫댓글 암튼 빠졌죠?
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ㅠㅠㅠㅠㅠ 약 먹어야되너요
탈모약 ㄱㄱ
해버지 ㅠ
이민우 빠진 신화처럼 M이 빠졌다는 나쁜 말은 ㄴㄴ
타케이 에미
베지터 ㄷㄷㄷ
님아
오지터 ㄷㄷㄷ
전 모태 M자 ㅠㅠ 스트레스 받음
범위는 안늘어나시죠? 전 점점 뒤로 밀리는거같음
네 모태라서 그런지 안 늘어나더라구여 늘어나먄 개슬픈데
눙물
친가 슈퍼M 외가 대머리친척형들 샘플보니 진짜 개심해서탈모약 8년복용중ㅋㅋ
지금이라도 먹어야겠죠?
m 자면 두타스테리드 계열로 먹으면될거에요 먹다가 부작용있는거같다하면 멈추면 부작용도 사라질거니까 크게걱정안하셔도됨단점은 헌혈을 못함
제 드러운 피를 남에게 주면 민폐 ㅠㅠ 두타스테리드 메모 완료 했습니다
머리잘라주는 양반이 요즘 머리 많이 빠지냐고 물어봄...탈모오나 했는데 새로난 머리가 많다네요 ㅎㅎ
부럽다...
걍 돈 모아서 심는게 답임...심었는데 개만족중...
친한형 미래끌어다가 앞머리박았는데 전부다죽어서 그냥포기하고삶...
관리만 잘하면 안빠지던데...ㅠㅠ
흐엉 ㅠ
첫댓글 암튼 빠졌죠?
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ㅠㅠㅠㅠㅠ 약 먹어야되너요
탈모약 ㄱㄱ
해버지 ㅠ
이민우 빠진 신화처럼 M이 빠졌다는 나쁜 말은 ㄴㄴ
타케이 에미
베지터 ㄷㄷㄷ
님아
오지터 ㄷㄷㄷ
전 모태 M자 ㅠㅠ 스트레스 받음
범위는 안늘어나시죠? 전 점점 뒤로 밀리는거같음
네 모태라서 그런지 안 늘어나더라구여 늘어나먄 개슬픈데
눙물
친가 슈퍼M 외가 대머리
친척형들 샘플보니 진짜 개심해서
탈모약 8년복용중ㅋㅋ
지금이라도 먹어야겠죠?
m 자면 두타스테리드 계열로 먹으면될거에요 먹다가 부작용있는거같다하면 멈추면 부작용도 사라질거니까 크게걱정안하셔도됨
단점은 헌혈을 못함
제 드러운 피를 남에게 주면 민폐 ㅠㅠ 두타스테리드 메모 완료 했습니다
머리잘라주는 양반이 요즘 머리 많이 빠지냐고 물어봄...
탈모오나 했는데 새로난 머리가 많다네요 ㅎㅎ
부럽다...
걍 돈 모아서 심는게 답임...
심었는데 개만족중...
친한형 미래끌어다가 앞머리박았는데 전부다죽어서 그냥포기하고삶...
관리만 잘하면 안빠지던데...ㅠㅠ
흐엉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