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 양심을위하여 ..
첫댓글 틀어야댐 ㅋㅋ
그..그쵸? 이거 제가 사치부리는거 아니죠?
집에오면 틀고 잘때는 꺼요 잘때 에어컨 타이머 맞추고 잔게 일주일 정도 밖에 안됨ㅋㅋㅋ
헉... 몸에 열이 펄펄 끓는데 도중에 안깨시나요 ㅠㅠ
선풍기틀고 자요 도중에 깨긴하는데 더워서 깨는건 아님 땀도 안나요ㅋㅋ
잉..안 틀면 실내온도 30도임..밖에 찬바람이 부는 것도 아니라 무조건 틈
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전 무조건 킴
첫댓글 틀어야댐 ㅋㅋ
그..그쵸? 이거 제가 사치부리는거 아니죠?
집에오면 틀고 잘때는 꺼요 잘때 에어컨 타이머 맞추고 잔게 일주일 정도 밖에 안됨ㅋㅋㅋ
헉... 몸에 열이 펄펄 끓는데 도중에 안깨시나요 ㅠㅠ
선풍기틀고 자요 도중에 깨긴하는데 더워서 깨는건 아님 땀도 안나요ㅋㅋ
잉..안 틀면 실내온도 30도임..밖에 찬바람이 부는 것도 아니라 무조건 틈
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전 무조건 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