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 아직 에어컨 켜시나요 ?
추천 0 조회 115 25.09.03 20:4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20:41

    첫댓글 틀어야댐 ㅋㅋ

  • 작성자 25.09.03 20:42

    그..그쵸? 이거 제가 사치부리는거 아니죠?

  • 25.09.03 20:43

    집에오면 틀고 잘때는 꺼요 잘때 에어컨 타이머 맞추고 잔게 일주일 정도 밖에 안됨ㅋㅋㅋ

  • 작성자 25.09.03 20:44

    헉... 몸에 열이 펄펄 끓는데 도중에 안깨시나요 ㅠㅠ

  • 25.09.03 20:56

    선풍기틀고 자요 도중에 깨긴하는데 더워서 깨는건 아님 땀도 안나요ㅋㅋ

  • 25.09.03 20:45

    잉..안 틀면 실내온도 30도임..밖에 찬바람이 부는 것도 아니라 무조건 틈

  • 작성자 25.09.03 20:46

    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 25.09.03 21:00

    전 무조건 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