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생일상
생일 지남 !
점심에 혈당스파이크 제대로 오겠다
오후에 교육 들어야되는데 클났음
맛나겠다
상추랑 배추도 있는데 쌈을 안좋아함 ㅠ
미쳐따ㄷㄷ
오랜만에 출근이라 힘들었는데 조금은 힘남 !
와 알찬거바
7500원인데 오쉴?
개쥬기네예
존맛탱 !
막국수에요?ㄷㄷ
네 ! 막국수 !
첫댓글
생일상
생일 지남 !
점심에 혈당스파이크 제대로 오겠다
오후에 교육 들어야되는데 클났음
맛나겠다
상추랑 배추도 있는데 쌈을 안좋아함 ㅠ
미쳐따ㄷㄷ
오랜만에 출근이라 힘들었는데 조금은 힘남 !
와 알찬거바
7500원인데 오쉴?
개쥬기네예
존맛탱 !
막국수에요?ㄷㄷ
네 ! 막국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