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4키로미터거리 출퇴근용으로 쓰는데 주차 애매하고 퇴근길 대중교통이 없어서 타는정돈데 시속 60언저리가 맥스인 친군데도 종종 생명의위협을 느낍니다
작성자26.05.06 16:15
헐... 그렇군요
26.05.06 16:19
와이프랑 애들 다크면 우리 오토바이 사서 전국일주 해보자 했습니다 하지만 작년에 저희 직원중 한명이 퇴근길에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해서 바로 접었어요.... 집이랑 회사랑 걸어서 20분거리 차나 오토바이로 5분거리였습니다. 애가 생기면서 차량은 와이프 주고 오토바이로 출퇴근 하는 친구였어요 진짜 위험합니다.... 본인이 안전한 운전한다고해서 안전한게 아니더라고요..... 다른방향으로 생각해 보세요
작성자26.05.06 16:27
허얼.... 알겠습니댜...
26.05.06 18:11
확실히 재미는 죽입니다 ㅋㅋㅋ 다만 사람들이 괜히 뜯어말리는게 아니죠..
작성자26.05.06 18:13
호에엥..
26.05.06 18:14
저는 속도내는 바이크도 아니고 투어링인데도 시껍한 상활이 심심찮게 나와요
작성자26.05.06 18:15
이글에서 님 포함 서른분 가까이 하신 말씀에 진심으로 받아들여 그냥 그돈으로 차 꾸미는데 쓰기로 결정했습니당 ㄱㅅ
개꼰대멘트지만 속도잘내고 빠르게 코너 휙도는 사람이 잘타는게아니라
안다치고 오랫동안 교통지키면서 타는사람이 잘타는겁니다
미들급 리터급 타면서 슈퍼커브나 스쿠터 서브로 두거나 본체팔고 슈퍼커브로 체급낮추는 고인물들이 많습니다
슈퍼커브나 알동기 스타트 추천드리고
뭐 좀더나가면 r3마지노선으로 ..
정보 감사합니다...
110cc타는데도 개쫄리는데 스타트를 허허
쿼터급만사셔도 차고넘칩니다
저는 3-4키로미터거리 출퇴근용으로 쓰는데 주차 애매하고 퇴근길 대중교통이 없어서 타는정돈데 시속 60언저리가 맥스인 친군데도 종종 생명의위협을 느낍니다
헐... 그렇군요
와이프랑 애들 다크면 우리 오토바이 사서 전국일주 해보자 했습니다
하지만 작년에 저희 직원중 한명이 퇴근길에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해서 바로 접었어요....
집이랑 회사랑 걸어서 20분거리 차나 오토바이로 5분거리였습니다.
애가 생기면서 차량은 와이프 주고 오토바이로 출퇴근 하는 친구였어요
진짜 위험합니다.... 본인이 안전한 운전한다고해서 안전한게 아니더라고요.....
다른방향으로 생각해 보세요
허얼.... 알겠습니댜...
확실히 재미는 죽입니다 ㅋㅋㅋ 다만 사람들이 괜히 뜯어말리는게 아니죠..
호에엥..
저는 속도내는 바이크도 아니고 투어링인데도 시껍한 상활이 심심찮게 나와요
이글에서 님 포함 서른분 가까이 하신 말씀에 진심으로 받아들여 그냥 그돈으로 차 꾸미는데 쓰기로 결정했습니당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