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 맘스터치도 점바점 차이 심함??
추천 0 조회 195 26.05.06 18:34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35

    첫댓글 가장 클걸요? 패티 마저도 각지점에서 자르는 시스템이라 어느 지점은 패티 존나 작은거 나온다는 말도 있던데

  • 작성자 26.05.06 18:36

    아..... 그렇다면 이해감..

  • 26.05.06 18:38

    엥 컷팅도 안되어서 와요?

  • 26.05.06 18:40

    다리살 부위만 손질을 알아서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리살 패티는 점바점 따라서 2배 차이 날수도 있다고 넓적다리로 오면 그걸 세등분 할지 두등분 할지 그런거 나누는게 재량인듯

  • 26.05.06 19:41

    ㅁㅊ

  • 26.05.06 18:42

    개인적으론 프차 버거중에 제일 심하다고 느껴요

  • 26.05.06 18:43

    네 장난아님

  • 26.05.06 18:45

    그 버거가 좀 짜긴해요 저 짠거 좋아하는데도 좀 짰음

  • 작성자 26.05.06 18:57

    근데 제가 받은건 좀 짠게 아니라..

  • 26.05.06 18:58

    그건 문제있는듯ㄷㄷ

  • 26.05.06 18:45

    개심함

  • 26.05.06 19:07

    네 젤심해요

  • 작성자 26.05.06 19:07

    아...

  • 26.05.06 19:36

    맘터를 많이 안 먹어서 그런가 다 비슷했던 것 같은데..

  • 작성자 26.05.06 19:37

    이런걸 ㅅㅂ 돈받고 판다고? 할정도로 심함

  • 26.05.06 19:38

    혹시 저 매직풍 메뉴가 이상한 거 아닌가여...?
    전 싸이만 먹어서 ㅠ

  • 작성자 26.05.06 19:42

    인스타 리뷰에서는 다들 맛있대서ㅠ

  • 26.05.06 19:53

    리뷰는 그 웃게에 올라오는 개구리짤 사용하시는 분 리뷰가 믿을 만해 보이던데 ㅋㅋ

  • 26.05.07 08:22

    울동네 맘터 나오는거 존나 느린데 맛은 있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