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풍 싸이버거 시켜먹어봤는데ㅈㄴ짬 ㄹㅇ진심 살면서 음식 잘 안남기고 어지간하면 다먹는데이건 한입먹고 버림;
첫댓글 가장 클걸요? 패티 마저도 각지점에서 자르는 시스템이라 어느 지점은 패티 존나 작은거 나온다는 말도 있던데
아..... 그렇다면 이해감..
엥 컷팅도 안되어서 와요?
다리살 부위만 손질을 알아서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리살 패티는 점바점 따라서 2배 차이 날수도 있다고 넓적다리로 오면 그걸 세등분 할지 두등분 할지 그런거 나누는게 재량인듯
ㅁㅊ
개인적으론 프차 버거중에 제일 심하다고 느껴요
네 장난아님
그 버거가 좀 짜긴해요 저 짠거 좋아하는데도 좀 짰음
근데 제가 받은건 좀 짠게 아니라..
그건 문제있는듯ㄷㄷ
개심함
네 젤심해요
아...
맘터를 많이 안 먹어서 그런가 다 비슷했던 것 같은데..
이런걸 ㅅㅂ 돈받고 판다고? 할정도로 심함
혹시 저 매직풍 메뉴가 이상한 거 아닌가여...?전 싸이만 먹어서 ㅠ
인스타 리뷰에서는 다들 맛있대서ㅠ
리뷰는 그 웃게에 올라오는 개구리짤 사용하시는 분 리뷰가 믿을 만해 보이던데 ㅋㅋ
울동네 맘터 나오는거 존나 느린데 맛은 있음
첫댓글 가장 클걸요? 패티 마저도 각지점에서 자르는 시스템이라 어느 지점은 패티 존나 작은거 나온다는 말도 있던데
아..... 그렇다면 이해감..
엥 컷팅도 안되어서 와요?
다리살 부위만 손질을 알아서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리살 패티는 점바점 따라서 2배 차이 날수도 있다고 넓적다리로 오면 그걸 세등분 할지 두등분 할지 그런거 나누는게 재량인듯
ㅁㅊ
개인적으론 프차 버거중에 제일 심하다고 느껴요
네 장난아님
그 버거가 좀 짜긴해요 저 짠거 좋아하는데도 좀 짰음
근데 제가 받은건 좀 짠게 아니라..
그건 문제있는듯ㄷㄷ
개심함
네 젤심해요
아...
맘터를 많이 안 먹어서 그런가 다 비슷했던 것 같은데..
이런걸 ㅅㅂ 돈받고 판다고? 할정도로 심함
혹시 저 매직풍 메뉴가 이상한 거 아닌가여...?
전 싸이만 먹어서 ㅠ
인스타 리뷰에서는 다들 맛있대서ㅠ
리뷰는 그 웃게에 올라오는 개구리짤 사용하시는 분 리뷰가 믿을 만해 보이던데 ㅋㅋ
울동네 맘터 나오는거 존나 느린데 맛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