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 ‥‥‥‥、 ㅈ됨 인생 사형선고 내려짐
추천 0 조회 692 26.05.06 20:18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18

    첫댓글 별로안아픔

  • 작성자 26.05.06 20:23

    혹시 인자강이세요?

  • 26.05.06 20:20

    그냥 망치로 이빨 드럼치듯이 후려 갈기는정도임 걱정 ㄴㄴ

  • 작성자 26.05.06 20:24

    그것보다 더 아플거같은데

  • 26.05.06 20:22

    그래도 주식 파란불보단 참을만해요

  • 작성자 26.05.06 20:24

    아뇨 파란불은 팔기전까진 안아팟어요

  • 26.05.06 20:24

    임플란트가 잇몸에 나사 박는거라 임플란트가 더아픔

  • 작성자 26.05.06 20:24

    임플란트는 마취하니까 솔직히 안아프던데 마취주사가 ㅈㄴ따끔해서 아프고
    근데 신경치료는 마취해도 아프잖아요 ㅠㅠ

  • 26.05.06 20:24

    그냥 좀 울면 될거 같은데

  • 작성자 26.05.06 20:25

    아 남자는 3번 우느거라했는데 또 울게 생겻네

  • 26.05.06 20:24

    고딩때 했는데 나름 견딜만함 근데 그걸 여러번 단계별로 해야됨ㅇㅇ

  • 26.05.06 20:25

    한번에 100 아픈게 아니고 30 30 30 30 아픔

  • 작성자 26.05.06 20:25

    고딩때면 거의 10년전인데 그게 어떻게 견딜만하지 고나우신가

  • 26.05.06 20:25

    10년전이면 좋겠다..

  • 26.05.06 20:28

    임플란트보다 신경치료가 더아픔 님주금 ㅅㄱ

  • 작성자 26.05.06 20:31

    저 진짜 받다 죽어요 ㄹㅇ 흑

  • 26.05.06 20:33

    몸부들부들떨어서 끝나면 옷 다젖어있는거 필수

  • 작성자 26.05.06 20:39

    저 솔직히 방금 스케일링 받으면서도 등에 땀남

  • 26.05.06 20:53

    요새 마취기술 좋아져서인지 별로 안아프던데요

  • 26.05.06 21:07

    아프면 손드세요

  • 작성자 26.05.06 22:36

    그럼 손잡고 바로 다시 내림 ㅠ

  • 26.05.06 21:12

    마취때가 젤 아픔 괜찮움

  • 26.05.06 21:39

    신경치료 4개 했음 ㅋㅋ 마취 제대로 안되면 걍 존나 아픔

  • 작성자 26.05.06 22:36

    ㅅㅍ발 개무서우ㅏ여

  • 26.05.06 21:56

    커뮤에서 신경치료 진짜 아프다고해서 저 신경치료할때 진짜 겁먹었는데 마취하고하니 생각보다 안아팠어여..
    그냥 신경치료하고 임시치아꼈을때 그쪽으로 음식만안씹으면 안아팠음..

  • 작성자 26.05.06 22:37

    신경치료를 해도 임시치아를 끼는군요 임플란트만 끼는줄..

  • 26.05.07 11:57

    저는 크라운을해야해서 했던것같네요ㅋㅋㅋ 그냥 딱 신경치료만하시는군요!! 생각보다 진짜안아픔요!!

  • 26.05.06 22:24

    솔직히 마취할때가 제일 아프고 막상 신경치료할때 아프진 않음
    대신 입 쫙 벌리고 있어야 해서 턱빠질거 같음ㅋㅋㅋㅋ

  • 26.05.07 00:28

    하나도 안아파요

  • 작성자 26.05.07 08:05

    거짓말치지마요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