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갔는데 신경치료 해야된대요 아이거 고통 임플란트랑 비교안되죠??망햇다 차라리 주식 파란불인게 덜 아플듯
첫댓글 별로안아픔
혹시 인자강이세요?
그냥 망치로 이빨 드럼치듯이 후려 갈기는정도임 걱정 ㄴㄴ
그것보다 더 아플거같은데
그래도 주식 파란불보단 참을만해요
아뇨 파란불은 팔기전까진 안아팟어요
임플란트가 잇몸에 나사 박는거라 임플란트가 더아픔
임플란트는 마취하니까 솔직히 안아프던데 마취주사가 ㅈㄴ따끔해서 아프고근데 신경치료는 마취해도 아프잖아요 ㅠㅠ
그냥 좀 울면 될거 같은데
아 남자는 3번 우느거라했는데 또 울게 생겻네
고딩때 했는데 나름 견딜만함 근데 그걸 여러번 단계별로 해야됨ㅇㅇ
한번에 100 아픈게 아니고 30 30 30 30 아픔
고딩때면 거의 10년전인데 그게 어떻게 견딜만하지 고나우신가
10년전이면 좋겠다..
임플란트보다 신경치료가 더아픔 님주금 ㅅㄱ
저 진짜 받다 죽어요 ㄹㅇ 흑
몸부들부들떨어서 끝나면 옷 다젖어있는거 필수
저 솔직히 방금 스케일링 받으면서도 등에 땀남
요새 마취기술 좋아져서인지 별로 안아프던데요
아프면 손드세요
그럼 손잡고 바로 다시 내림 ㅠ
마취때가 젤 아픔 괜찮움
신경치료 4개 했음 ㅋㅋ 마취 제대로 안되면 걍 존나 아픔
ㅅㅍ발 개무서우ㅏ여
커뮤에서 신경치료 진짜 아프다고해서 저 신경치료할때 진짜 겁먹었는데 마취하고하니 생각보다 안아팠어여..그냥 신경치료하고 임시치아꼈을때 그쪽으로 음식만안씹으면 안아팠음..
신경치료를 해도 임시치아를 끼는군요 임플란트만 끼는줄..
저는 크라운을해야해서 했던것같네요ㅋㅋㅋ 그냥 딱 신경치료만하시는군요!! 생각보다 진짜안아픔요!!
솔직히 마취할때가 제일 아프고 막상 신경치료할때 아프진 않음대신 입 쫙 벌리고 있어야 해서 턱빠질거 같음ㅋㅋㅋㅋ
하나도 안아파요
거짓말치지마요ㅠ
첫댓글 별로안아픔
혹시 인자강이세요?
그냥 망치로 이빨 드럼치듯이 후려 갈기는정도임 걱정 ㄴㄴ
그것보다 더 아플거같은데
그래도 주식 파란불보단 참을만해요
아뇨 파란불은 팔기전까진 안아팟어요
임플란트가 잇몸에 나사 박는거라 임플란트가 더아픔
임플란트는 마취하니까 솔직히 안아프던데 마취주사가 ㅈㄴ따끔해서 아프고
근데 신경치료는 마취해도 아프잖아요 ㅠㅠ
그냥 좀 울면 될거 같은데
아 남자는 3번 우느거라했는데 또 울게 생겻네
고딩때 했는데 나름 견딜만함 근데 그걸 여러번 단계별로 해야됨ㅇㅇ
한번에 100 아픈게 아니고 30 30 30 30 아픔
고딩때면 거의 10년전인데 그게 어떻게 견딜만하지 고나우신가
10년전이면 좋겠다..
임플란트보다 신경치료가 더아픔 님주금 ㅅㄱ
저 진짜 받다 죽어요 ㄹㅇ 흑
몸부들부들떨어서 끝나면 옷 다젖어있는거 필수
저 솔직히 방금 스케일링 받으면서도 등에 땀남
요새 마취기술 좋아져서인지 별로 안아프던데요
아프면 손드세요
그럼 손잡고 바로 다시 내림 ㅠ
마취때가 젤 아픔 괜찮움
신경치료 4개 했음 ㅋㅋ 마취 제대로 안되면 걍 존나 아픔
ㅅㅍ발 개무서우ㅏ여
커뮤에서 신경치료 진짜 아프다고해서 저 신경치료할때 진짜 겁먹었는데 마취하고하니 생각보다 안아팠어여..
그냥 신경치료하고 임시치아꼈을때 그쪽으로 음식만안씹으면 안아팠음..
신경치료를 해도 임시치아를 끼는군요 임플란트만 끼는줄..
저는 크라운을해야해서 했던것같네요ㅋㅋㅋ 그냥 딱 신경치료만하시는군요!! 생각보다 진짜안아픔요!!
솔직히 마취할때가 제일 아프고 막상 신경치료할때 아프진 않음
대신 입 쫙 벌리고 있어야 해서 턱빠질거 같음ㅋㅋㅋㅋ
하나도 안아파요
거짓말치지마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