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다시 재시작한지 1년정도 됐고
근육량은 얼추 복구했는데 지방이 안빠짐
(유산소 개싫어해서그런듯)
몸무게 자체는 18키로 정도빼고 지금 83에서 장기 유지중
막 1주 운동안하고 막먹어도 이 몸무게 유지됨
0.25나 0.5만 맞고 식욕만 억제시키면서 운동할까 고민중
유산소 시러시러잉
첫댓글 운동 1년이나 되셧는데 왜 맞음 그거 게으름뱅이들이 맞는 거임
83에서 스턱 걸린지 몇달되니까 그냥 약맞고 빨리빼고 재개하고싶음ㅋㅋㅋㅋㅋ
첫댓글 운동 1년이나 되셧는데 왜 맞음 그거 게으름뱅이들이 맞는 거임
83에서 스턱 걸린지 몇달되니까 그냥 약맞고 빨리빼고 재개하고싶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