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도 많고, 제대로 장사하려는데 백종원이 망쳐놓은 사람도 많아요 ㅋㅋ 대표적으로 타코야끼집 여사장님 만두 솔루션
25.04.16 15:38
농약맥주는 또 뭔가 해서 찾아보니까 그런건 없네요... 농약분무기 썼던건 사과주스 입니다.
25.04.16 15:52
아 맞다 그러네요
25.04.16 15:52
초반엔 저도 이 스탠스였는데 해도해도 너무많음 ㅋㅋㅋㅋㅋ
25.04.16 16:32
뭐만하면 가격낮추라고함 솔루션 그것밖에 할게없나 싶을정도
25.04.16 15:21
그 많은 논란을 한방에 뭉개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25.04.16 15:22
근데 이정도엿나 싶긴하더라 엄청 많긴하던데
25.04.16 15:27
끝까지 고집 부리다 너무 늦어버림.. 이젠 민심 돌이키기가..
25.04.16 15:28
홍반 점바점처럼 내부 관리가 안됐나봄
25.04.16 15:28
걍 접고 조용히 꺼지십쇼
25.04.16 17:04
ㅇㅈ
25.04.16 15:30
알빠노
25.04.16 15:32
초반에 민심 잡는 행보 보였으면 이렇게까진 안됐을텐데 본업에 더 충실했어야하지않나
25.04.16 15:34
까도까도 계속 나오니..
25.04.16 15:35
백천지 개돼지들은 이래도 빨아줄듯
25.04.16 15:37
팬덤빨로 한번 더 뭉개고 갈 수 있었는데 빽햄 해명영상에서 헛발질 제대로 하고 그동안 덮어가던것들도 다시 다 파묘되어서 나락가버림ㅋㅋ 그리곤 아직도 제대로 나와서 사과하나 없이 본사 사이트에만 공지 띡 냅두고 끝 그렇게 잘 활용하던 유튭은 아무것도 안올리고 그냥 이대로 이슈가 잠잠해지길 기다리고 있음 그와중에도 새로운 파묘가 계속 발굴 되는데 흑백2로 민심 뒤집을 수 있다고 보는 듯ㅋㅋ
25.04.16 15:37
보니까 저러면서도 댓글 쓰면 고소미 무지하게 먹이니 암말도 못하겠음 아유 무서워~~~
25.04.16 15:38
전형적인 내로남불st
25.04.16 16:12
그냥 사과한번이 끝날걸 유튜브로 해명하다 여기까지 왔네요. 깨진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운데 파묘 시작하니 여기저기서 시끄럽네요. 원상태 이미지 회복은 어려울듯.
25.04.16 16:15
ㅋㅋㅋㅋㅋㅋㅋㅋ
25.04.16 16:47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
25.04.16 17:05
과거의 자신과 싸우면 됨
25.04.16 21:28
형사입건 및 각종 위반 소식이 꾸준히 나오는데 백 방송 나오는거 아무 상관도 없다 하는 사람들 보면 ㅎㅎㅎ
첫댓글 본업에만 집중하고 당분간 방송에는 안나오는게 좋을듯
더본사태는 왜 유튜브에서 인터뷰 안하시는지
너무 과하게 까이는게 있지않나싶음ㅠㅠ
저도 이런 스탠스였는데, 닭고기에 흰색페인트묻은거 보고 뜨악하게되더라구요
워낙 또 백종원 아저씨에 대한 관심이 커서 그렇겠죵.. 인기 없었으면 사람을 패도 기사하나 안떴을듯..
골목식당 때 솔루션 한답시고 인생 걸고 하는 사장님들 망쳐놓은거 보면 지당한 업보라고 생각
원산지, 토지용도, 직원 면접, 고기 상온보관, 농약맥주 등등 인데 이게 과해요? 다른곳이였으면 개쌍욕쳐먹고 장사접었어요
백종원 아니였고 남양 이였으면 압수수색이나 세무조사 들어가란말까지 나왔음 ㄹㅇ
서민을위한 - 위하지않았음
식품을안전하게 - 안전하게하지않았음 + 페인트 통닭, 어제팔다남은 돼지는 실외에 검은봉다리씌워서 내일다시
ㅇㅇ농가를위한 - 브라질농가와 싱크-덕트 회사농가,페인트농가, 이금기농가, 농약통 농가를 챙겨줬음
된장 - 미국·캐나다·호주산 대두농가를 챙겼음, 미국·호주산 밀가루농가에 도움을줌
닭 - 브라질농가를 챙김
백종원의 국밥골목 - 내 거래처아니면 안됨 비싼데서 고기받으라고강요 or 당신여기서 장사못하게할수도있어
내 나와바리아니면 전부다 비싸게파는 나쁜 적
원산지표기 위반
사내복지 - 대표가 백종원인거말고 아무런장점이없는회사
직원 블랙리스트
부장급직원 술강요 면접
그냥 한두개터졌으면 수습하면서 성장하는회사가됐을텐데
백종원효과로 안보이게됐을뿐 콩깍지가 벗겨지고보니 문제가 한두개가아닌데요...?
근데 골목식당은 빌런이 대부분아님?
양산향쇼츠 본거라서 거짓일수도있긴한데 선량하고 성실한 사장님들꺼도 가격후려치기 당한게좀 있더라구요 9천원초밥이라던가 수제만두 6천원?등등
빌런도 많고,
제대로 장사하려는데 백종원이 망쳐놓은 사람도 많아요 ㅋㅋ 대표적으로 타코야끼집 여사장님 만두 솔루션
농약맥주는 또 뭔가 해서 찾아보니까 그런건 없네요... 농약분무기 썼던건 사과주스 입니다.
아 맞다 그러네요
초반엔 저도 이 스탠스였는데 해도해도 너무많음 ㅋㅋㅋㅋㅋ
뭐만하면 가격낮추라고함 솔루션 그것밖에 할게없나 싶을정도
그 많은 논란을 한방에 뭉개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정도엿나 싶긴하더라 엄청 많긴하던데
끝까지 고집 부리다 너무 늦어버림..
이젠 민심 돌이키기가..
홍반 점바점처럼 내부 관리가 안됐나봄
걍 접고 조용히 꺼지십쇼
ㅇㅈ
알빠노
초반에 민심 잡는 행보 보였으면 이렇게까진 안됐을텐데 본업에 더 충실했어야하지않나
까도까도 계속 나오니..
백천지 개돼지들은 이래도 빨아줄듯
팬덤빨로 한번 더 뭉개고 갈 수 있었는데 빽햄 해명영상에서 헛발질 제대로 하고 그동안 덮어가던것들도 다시 다 파묘되어서 나락가버림ㅋㅋ
그리곤 아직도 제대로 나와서 사과하나 없이 본사 사이트에만 공지 띡 냅두고 끝
그렇게 잘 활용하던 유튭은 아무것도 안올리고 그냥 이대로 이슈가 잠잠해지길 기다리고 있음
그와중에도 새로운 파묘가 계속 발굴 되는데 흑백2로 민심 뒤집을 수 있다고 보는 듯ㅋㅋ
보니까 저러면서도 댓글 쓰면 고소미 무지하게 먹이니 암말도 못하겠음 아유 무서워~~~
전형적인 내로남불st
그냥 사과한번이 끝날걸 유튜브로 해명하다 여기까지 왔네요. 깨진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운데 파묘 시작하니 여기저기서 시끄럽네요. 원상태 이미지 회복은 어려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
과거의 자신과 싸우면 됨
형사입건 및 각종 위반 소식이 꾸준히 나오는데 백 방송 나오는거 아무 상관도 없다 하는 사람들 보면 ㅎㅎㅎ
사기로 깜빵들어간 사람 대부분 빽보다 사기금액 적을듯
책임자의 위치에 섰으면 책임을 져야 하는게 맞기는 함.
나르시즘 이렇게 강한사람 못본거같음
자랑할땐 어떻게든 나와서 자랑하고 간판에 본인 얼굴 많이쓰는거 보고 느꼈는데
사과할땐 코빼기도 안비춤ㅋㅋ
이건 내잘못아니유 ㅠ
논란은 알아서 하시고 흑백요리사2나 빨리 나왔으면
솔직히 회복 불가능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