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1
원플원 하는걸로
1
2
슬림이 좋긴한데 총량으로보면 비싸긴함
3
놀러가면 1 집,회사 에선 2 3은 거름
200이 딱 깔끔하게 끝남
22 뚱캔정돈돼야
1.8리터 집에 쟁여놓고 필요할때마다 얼음 타서 마시는데 ㅋㅋ;
가성비가 3이 제일 좋아서.. 아예 여름엔 1.5L 사서 텀블러에다가 얼음타서 먹음
치킨같은거랑같이먹을때아니면걍1인듯
355인데 가성비는 3이좋아서 집에다 3 짱박아놓고먹음
뚜웅캔
이상하게 펩제는 똑같은 건데도 클수록 맛있었음.
코크제로 500캔 사랑함
집500 밖355
250은 먹으면 살짝 부족하고 355는 먹으면 남김 ㅋㅋ
퇴근하고 딱 500까서 잘때까지 두고 마심
뚱캔이 한번에 먹기 딱좋음
무조건 뚱캔
운동하고 나서 샤워후 마실때 뚱캔이 지림
무적권 500미리
뚱캔
33
500ml 두병이 딱 적다
큰 페트에 든걸 컵에 따라서 마시면 한도끝도 없이 들어가는데캔은 작은거 하나만 마셔도 배가 꽉참
뜡캔
1정도가 한모금으로 괜찮은데 너무 비싸서 2로 쟁여둠
뚱캔!양도 많고 손에 쥐었을 때묵직해서 좋음250은 모자르고 500은 남음
첫댓글 1
원플원 하는걸로
1
2
슬림이 좋긴한데 총량으로보면 비싸긴함
1
3
2
놀러가면 1 집,회사 에선 2 3은 거름
200이 딱 깔끔하게 끝남
22 뚱캔정돈돼야
2
1.8리터 집에 쟁여놓고 필요할때마다 얼음 타서 마시는데 ㅋㅋ;
가성비가 3이 제일 좋아서.. 아예 여름엔 1.5L 사서 텀블러에다가 얼음타서 먹음
치킨같은거랑같이먹을때아니면걍1인듯
355인데 가성비는 3이좋아서 집에다 3 짱박아놓고먹음
뚜웅캔
이상하게 펩제는 똑같은 건데도 클수록 맛있었음.
코크제로 500캔 사랑함
집500 밖355
250은 먹으면 살짝 부족하고 355는 먹으면 남김 ㅋㅋ
2
퇴근하고 딱 500까서 잘때까지 두고 마심
뚱캔이 한번에 먹기 딱좋음
무조건 뚱캔
운동하고 나서 샤워후 마실때 뚱캔이 지림
무적권 500미리
뚱캔
33
500ml 두병이 딱 적다
뚱캔
큰 페트에 든걸 컵에 따라서 마시면 한도끝도 없이 들어가는데
캔은 작은거 하나만 마셔도 배가 꽉참
뜡캔
1정도가 한모금으로 괜찮은데 너무 비싸서 2로 쟁여둠
뚱캔!
양도 많고 손에 쥐었을 때
묵직해서 좋음
250은 모자르고 500은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