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의외로 탄산음료 마실때 갈린다는 취향.jpg
추천 0 조회 4,279 25.04.16 16:18 댓글 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6 16:19

    첫댓글 1

  • 25.04.16 16:20

    원플원 하는걸로

  • 25.04.16 16:21

    1

  • 25.04.16 16:21

    2

  • 25.04.16 16:21

    슬림이 좋긴한데 총량으로보면 비싸긴함

  • 25.04.16 16:21

    1

  • 25.04.16 16:22

    3

  • 25.04.16 16:22

    2

  • 25.04.16 16:23

    놀러가면 1 집,회사 에선 2 3은 거름

  • 25.04.16 16:23

    200이 딱 깔끔하게 끝남

  • 25.04.16 16:24

    22 뚱캔정돈돼야

  • 25.04.16 16:26

    2

  • 25.04.16 16:27

    1.8리터 집에 쟁여놓고 필요할때마다 얼음 타서 마시는데 ㅋㅋ;

  • 25.04.16 16:27

    가성비가 3이 제일 좋아서.. 아예 여름엔 1.5L 사서 텀블러에다가 얼음타서 먹음

  • 25.04.16 16:27

    치킨같은거랑같이먹을때아니면걍1인듯

  • 25.04.16 16:28

    355인데 가성비는 3이좋아서 집에다 3 짱박아놓고먹음

  • 25.04.16 16:29

    뚜웅캔

  • 25.04.16 16:30

    이상하게 펩제는 똑같은 건데도 클수록 맛있었음.

  • 25.04.16 16:31

    코크제로 500캔 사랑함

  • 25.04.16 16:43

    집500 밖355

  • 25.04.16 16:46

    250은 먹으면 살짝 부족하고 355는 먹으면 남김 ㅋㅋ

  • 25.04.16 16:54

    2

  • 25.04.16 16:56

    퇴근하고 딱 500까서 잘때까지 두고 마심

  • 25.04.16 17:17

    뚱캔이 한번에 먹기 딱좋음

  • 25.04.16 17:19

    무조건 뚱캔

  • 25.04.16 17:26

    운동하고 나서 샤워후 마실때 뚱캔이 지림

  • 25.04.16 17:42

    무적권 500미리

  • 25.04.16 17:49

    뚱캔

  • 25.04.16 17:55

    33

  • 25.04.16 19:28

    500ml 두병이 딱 적다

  • 25.04.16 20:51

    뚱캔

  • 25.04.16 23:30

    큰 페트에 든걸 컵에 따라서 마시면 한도끝도 없이 들어가는데
    캔은 작은거 하나만 마셔도 배가 꽉참

  • 25.04.17 04:21

    뜡캔

  • 25.04.17 13:32

    1정도가 한모금으로 괜찮은데 너무 비싸서 2로 쟁여둠

  • 25.04.18 12:04

    뚱캔!
    양도 많고 손에 쥐었을 때
    묵직해서 좋음
    250은 모자르고 500은 남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