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직장인 대회인데 개빡세보임
추천 0 조회 8,852 25.05.08 15:05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8 15:07

    첫댓글 은둔고수총출동

  • 25.05.08 15:07

    진짜 프로였던분들도 나올만한데 ㅋㅋ

  • 25.05.08 15:08

    매너파일런

  • 25.05.08 15:09

    왕초보만@@

  • 25.05.08 15:10

    의사 대표 이주영

  • 25.05.08 15:11

    ㅋㅋㅋㅋ

  • 25.05.08 15:15

    서지훈 화장품회사다니는거같던데 혹시?!

  • 25.05.08 15:15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우리회사 예선부터 통과못할듯 ㅋㅋ

  • 25.05.08 15:17

    개빡 ㅋㅋㅋㅋㅋ

  • 25.05.08 15:19

    상대는 가난하다는거

  • 25.05.08 15:20

    아닠ㅋㅋㅋㅋㅋㅋㅋ

  • 25.05.08 15:27

    1:1초보만

  • 25.05.08 15:27

    유툽보면 컨이 신들린사람많던데

  • 25.05.08 15:36

    2400 이상인 사람들만 나올듯

  • 25.05.08 15:36

    전국? 와...

  • 25.05.08 15:42

    스타는 아무리해도 안늘던데 잘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함 ㅌㅋㅋ

  • 25.05.08 17:10

    많이 보기만해도 늘을 수 있는 게임같아요

  • 25.05.08 19:17

    많이보면 늠ㅋㅋㅋㅋ

  • 25.05.08 15:47

    매번 랭크 s달성하는 친구 회사 사내 스타대회 나갔다가 예선은 뚫어도 본선에서 바로 탈락함

  • 25.05.08 15:55

    직장: 유투버 라면...?

  • 25.05.08 16:03

    초보만 있는게임 ㄹㅇ

  • 25.05.08 16:30

    멀텟이 안 됨ㅋㅋ
    3부대 이상 컨은 꿈도 못 꿈

  • 25.05.08 20:33

    주말대회에서 상금받아서 용돈벌이하는 사람 들어보니 준프로출신이라 이제는 프로들도 이긴다던데

  • 25.05.09 07:10

    리얼로 프로 연습생도 있을꺼 같은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