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000원
첫댓글 스위스 밥값 거짓말안치고 한국 3배임
와 ㅋㅋㅋㄱ 이정도 풍경이며 3만원은 내고 먹겠다 생각했는데 58000원은 ㅋㅋㅋㅋㅋㅋ
2년전 요맘때쯤 신행 갔다왔는데 결혼식 비용(식대제외)보다 신행이 더들었음
한 3.5면 이해하겠는데...
한국에서 바리바리 싸들고 김밥도시락 맘들어서 다니는데저런 풍경에서 먹으니 도저히 맛 없을 수가 없음ㅋㅋㅋ
와,, 감탄 나온다 진짜
입장료없는거면 좀 이해해줌
디자인은 잘모르지만 누끼따기 개꿀일것만같네
에이 ㅋㅋㅋ 그림한장 앞에 두고 밥먹는게 뭔 대수라고 ㅋㅋㅋ 에이 ㅋㅋㅋ 그림 좀 크게 그리긴 했네
근데 스위스는 저런 풍경없이도 가게가서 밥 먹는게 거의 인당 2~3만원이라ㅋㅋㅋㅋㅋ
걍 스위스는 다비쌈
미친.. 캐리어에 인스턴트 잔뜩 싸가야 겠네
큰맘먹고 3만원 예상했는데 진짜 아득히 뛰어넘네
풍경 없어도 개같이 비싸서 개이득
스위스면 흠… 일반 식당도 뒤지게 비싸서 ㅋㅋㅋ
어디지 개쩐다
작년에 2주 다녀왔는데 또 가고싶네
스위스는 공기질이 미쳤음 알프스 가면 숨쉴때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임
스위스 맥날 세트가 2만원이라던데 ㅋㅋㅋ
외부음식 반입 금지 겠죠?
첫댓글 스위스 밥값 거짓말안치고 한국 3배임
와 ㅋㅋㅋㄱ 이정도 풍경이며 3만원은 내고 먹겠다 생각했는데 58000원은 ㅋㅋㅋㅋㅋㅋ
2년전 요맘때쯤 신행 갔다왔는데 결혼식 비용(식대제외)보다 신행이 더들었음
한 3.5면 이해하겠는데...
한국에서 바리바리 싸들고 김밥도시락 맘들어서 다니는데
저런 풍경에서 먹으니 도저히 맛 없을 수가 없음ㅋㅋㅋ
와,, 감탄 나온다 진짜
입장료없는거면 좀 이해해줌
디자인은 잘모르지만 누끼따기 개꿀일것만같네
에이 ㅋㅋㅋ 그림한장 앞에 두고 밥먹는게 뭔 대수라고 ㅋㅋㅋ 에이 ㅋㅋㅋ 그림 좀 크게 그리긴 했네
근데 스위스는 저런 풍경없이도 가게가서 밥 먹는게 거의 인당 2~3만원이라ㅋㅋㅋㅋㅋ
걍 스위스는 다비쌈
미친.. 캐리어에 인스턴트 잔뜩 싸가야 겠네
큰맘먹고 3만원 예상했는데 진짜 아득히 뛰어넘네
풍경 없어도 개같이 비싸서 개이득
스위스면 흠… 일반 식당도 뒤지게 비싸서 ㅋㅋㅋ
어디지 개쩐다
작년에 2주 다녀왔는데 또 가고싶네
스위스는 공기질이 미쳤음 알프스 가면 숨쉴때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임
스위스 맥날 세트가 2만원이라던데 ㅋㅋㅋ
외부음식 반입 금지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