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전망 때문에 이해가 간다는 스위스 음식 가격
추천 0 조회 30,619 25.05.10 20:25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20:26

    첫댓글 스위스 밥값 거짓말안치고 한국 3배임

  • 25.05.10 20:27

    와 ㅋㅋㅋㄱ 이정도 풍경이며 3만원은 내고 먹겠다 생각했는데 58000원은 ㅋㅋㅋㅋㅋㅋ

  • 25.05.10 20:35

    2년전 요맘때쯤 신행 갔다왔는데 결혼식 비용(식대제외)보다 신행이 더들었음

  • 25.05.10 20:36

    한 3.5면 이해하겠는데...

  • 25.05.10 20:40

    한국에서 바리바리 싸들고 김밥도시락 맘들어서 다니는데
    저런 풍경에서 먹으니 도저히 맛 없을 수가 없음ㅋㅋㅋ

  • 25.05.10 20:41

    와,, 감탄 나온다 진짜

  • 25.05.10 20:53

    입장료없는거면 좀 이해해줌

  • 25.05.10 21:13

    디자인은 잘모르지만 누끼따기 개꿀일것만같네

  • 25.05.10 21:23

    에이 ㅋㅋㅋ 그림한장 앞에 두고 밥먹는게 뭔 대수라고 ㅋㅋㅋ 에이 ㅋㅋㅋ 그림 좀 크게 그리긴 했네

  • 25.05.10 21:26

    근데 스위스는 저런 풍경없이도 가게가서 밥 먹는게 거의 인당 2~3만원이라ㅋㅋㅋㅋㅋ

  • 25.05.10 21:45

    걍 스위스는 다비쌈

  • 25.05.10 21:48

    미친.. 캐리어에 인스턴트 잔뜩 싸가야 겠네

  • 25.05.10 21:58

    큰맘먹고 3만원 예상했는데 진짜 아득히 뛰어넘네

  • 25.05.10 22:04

    풍경 없어도 개같이 비싸서 개이득

  • 25.05.10 23:38

    스위스면 흠… 일반 식당도 뒤지게 비싸서 ㅋㅋㅋ

  • 25.05.10 23:55

    어디지 개쩐다

  • 25.05.11 00:53

    작년에 2주 다녀왔는데 또 가고싶네

  • 25.05.11 01:26

    스위스는 공기질이 미쳤음 알프스 가면 숨쉴때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임

  • 25.05.11 02:52

    스위스 맥날 세트가 2만원이라던데 ㅋㅋㅋ

  • 25.05.11 03:10

    외부음식 반입 금지 겠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