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ㅋㅋ 막댓
??? : 한국에도 생일에 친구들 초대하는 문화가 있어?
??? : 일본인은 친구가 있어...?
한국에도 있었어..?
휴 일본에만 있는 문화였구나
준빈씨 셔플 댄스 봤을때 느낌이야...
첫댓글 ㅋㅋ 막댓
??? : 한국에도 생일에 친구들 초대하는 문화가 있어?
??? : 일본인은 친구가 있어...?
한국에도 있었어..?
휴 일본에만 있는 문화였구나
준빈씨 셔플 댄스 봤을때 느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