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가격이 엄청 싸네
와 버거킹 단품보다 싸네
다이어터에게 딥치즈말고 갓버거 또생기나
내일은 이거다!
맘터 신상
방금 먹었는데 오른턱에 쥐남
삭제된 댓글 입니다.
스모크맛이 나긴하는데 마스타드 소스 많이 뿌리면서 스모크맛이 살짝 죽은 느낌?근데 맛 괜찮았어요. 한번쯤 도전해보실만함
크다 ..
엄마손 좋아하고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좋지만울 동네는 너무 지저분해서 싫음ㅜㅠ
우리동네 맘스터치 사장 바뀐뒤로 맛없어짐 ㅜㅜ
오
저 버거는 들어가는게 많아서 점주 입장에서는 크게 안남아요..ㅋㅋㅋ 소비자 입장에선 사드심 이득임..토마토도 들어가고 소스 자체도 비싼소스 쓰는데다 이번에 닭가슴살도 개량(?)되서 부드러워졌거든요..
첫댓글 가격이 엄청 싸네
와 버거킹 단품보다 싸네
다이어터에게 딥치즈말고 갓버거 또생기나
내일은 이거다!
맘터 신상
방금 먹었는데 오른턱에 쥐남
삭제된 댓글 입니다.
스모크맛이 나긴하는데 마스타드 소스 많이 뿌리면서 스모크맛이 살짝 죽은 느낌?
근데 맛 괜찮았어요. 한번쯤 도전해보실만함
크다 ..
엄마손 좋아하고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좋지만
울 동네는 너무 지저분해서 싫음ㅜㅠ
우리동네 맘스터치 사장 바뀐뒤로 맛없어짐 ㅜㅜ
오
저 버거는 들어가는게 많아서 점주 입장에서는 크게 안남아요..ㅋㅋㅋ 소비자 입장에선 사드심 이득임..토마토도 들어가고 소스 자체도 비싼소스 쓰는데다 이번에 닭가슴살도 개량(?)되서 부드러워졌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