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케데헌 제작사가 출품해야 되는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곡은?
추천 1 조회 5,143 25.07.06 14:36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4:37

    첫댓글 유어아이돌이나 소다팝 선택하면 혼문깨짐

  • 25.07.06 14:41

    아 하나만 고를수가 없네... 머리아파

  • 작성자 25.07.06 14:43

    두개 고르세요

  • 25.07.06 14:43

    소다팝이 좋긴해~

  • 25.07.06 14:45

    골든에 한표. 근데 케데헌에 나온 7곡 전곡이 다 좋음.

  • 25.07.06 14:47

    골든이랑 유어아이돌 아입니까. 성적이 말해주는디!

  • 25.07.06 14:48

    골든이 제일 좋았음

  • 25.07.06 14:56

    골든이지

  • 25.07.06 14:57

    당연히 소다팝, 유어아이돌이지 사자보이즈못잃어

  • 25.07.06 15:01

    이게 맞지 칼부림 아이돌 아웃! 절대 사자오빠들 지켜ㅠㅠ

  • 25.07.06 15:13

    사자견 절대 쳐내

  • 25.07.06 15:19

    사자견ㅋㅋㅋㅋㅋㅋ

  • 25.07.06 15:05

    소다팝 골든이 고트같음

  • 25.07.06 15:07

    갠적으론 하우 잇츠 던이 젤 좋지만
    골든일듯

  • 25.07.06 15:09

    아 무조건 골든

  • 25.07.06 15:19

    상징성은 골든인데 유어 아이돌이 넘 좋았다

  • 25.07.06 15:39

    골든/유어아이돌

  • 25.07.06 16:54

    전 골든이랑 takedown이 젤 좋았음

  • 25.07.06 17:34

    소다팝이지!

  • 25.07.06 19:25

    골든이랑 유어아이돌 아님?
    근데 하우잇츠던이 개취임

  • 25.07.07 01:23

    유어아이돌 아니면 골든이 주제에 맞다고생각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