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스테이 보는데 한해가 진짜 충격적인 얘기함…
와… 그 돌아가신 분 얼마나 힘들었을까.. ㅠ 젊은 사람고독사 진짜 요즘 심각해
첫댓글 시체 썪은 냄새는 일반인이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는듯 찐한 피냄새는 많이 재수없는 경우에 경험할 수 있는데, 시체냄새는 .. 보통 누구 돌악가셨다하면 장례절차 시작되어서 시체 관리하게되니
냄새하니 생각나는데 고시원 옆옆미친놈은 매일 피자스쿨 사서와서 꼬다리만 구석에 탑쌓던거봄.. 여름이라 다들 문열어두는데 지나가다가 보고 어우..
우리 옆건물도 고독사 ㅜ 창문에 파리가 너무많이 붙어있어서 주위에서 신고했다고..
작년 여름에 본가갈때 음쓰 버리고 가야지 해놓고 싱크대 위에 까먹고 그냥 놔두고 간적있었는데 이틀있다 돌아왔더니 진짜 악취가 문 앞에서도 났음...옆방 사람이 고독사 의심 했을듯..
대학교 자취할때 이런일 있었는데2층살앗는데 1층 맨 구석에서 자살..몇일전부터 그 방문앞에 벌레꼬이고 청국장냄새나고 돈도안내길래 주인이 경찰불러서 문땃는데 진짜 건물 근방 까지 코가 매울정도로 냄새 다들어옴..
첫댓글 시체 썪은 냄새는 일반인이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는듯
찐한 피냄새는 많이 재수없는 경우에 경험할 수 있는데, 시체냄새는 ..
보통 누구 돌악가셨다하면 장례절차 시작되어서 시체 관리하게되니
냄새하니 생각나는데 고시원 옆옆미친놈은 매일 피자스쿨 사서와서 꼬다리만 구석에 탑쌓던거봄.. 여름이라 다들 문열어두는데 지나가다가 보고 어우..
우리 옆건물도 고독사 ㅜ 창문에 파리가 너무많이 붙어있어서 주위에서 신고했다고..
작년 여름에 본가갈때 음쓰 버리고 가야지 해놓고 싱크대 위에 까먹고 그냥 놔두고 간적있었는데 이틀있다 돌아왔더니 진짜 악취가 문 앞에서도 났음...옆방 사람이 고독사 의심 했을듯..
대학교 자취할때 이런일 있었는데
2층살앗는데 1층 맨 구석에서 자살..
몇일전부터 그 방문앞에 벌레꼬이고 청국장냄새나고 돈도안내길래 주인이 경찰불러서 문땃는데 진짜
건물 근방 까지 코가 매울정도로 냄새 다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