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나라면 그렇게 안했다 ㅋㅋ
절대 그렇게 안했지ㅋㅋㅋ
나라면 그렇게 안했지 ㅋㅋㅋㅋ
세상에서 너만 그렇게 했잖아ㅋㅋ
나라면 절대 안했지 ㅋㅋㅋ
나라면 그렇게 안했지ㅋㅋㅋ
나라면 절대 안그랬지 ㅋㅋㅋ
나라면 절대 안했지 ㅋㅋㅋㅋㅋ
심지어 당시 이새끼 국방부 홍보대사였음
가서 빡세게 구르는것도 아니고 위법에 가까울정도로 미친 혜택을 주면서까지 대우해줄거였는데 당연히 나라면 그런 병신같은 선택은 안했단다 ㅋㅋㅋㅋㅋ
나ㆍ그ㆍ안
내가 너라면.ㅋ.ㅋ.ㅋ
엄청난 혜택을 주었었다는 것은 인정하는 거죠??
나라면 그렇게 안했다
근데 진짜 유가 군대갔다온 평행세계는 어떨지.. 궁금하긴하네. 내는 노래마다 히트치고 예능에서도 입지가 좋았는데
군대갔다온 세계관이여도 군대에서 성격이나 가치관같은게 크게 변하지않는이상요즘 연예인들이나 인터넷방송인들처럼 뭐 하나 잘못해서 슬슬 하나둘 파묘되다가 나락갔겠죠 뭐..ㅋㅋ
유느님이 두명이였을수도있음 ㅋㅋㅋㅋㅋ 그정도의 파급력이였어서 ㄹㅇ
유느님 보단 지디 쪽에 가까울듯요 종류가 다른 느낌이라
앵간한 사람은 그런 병신짓 안함 ㅅㄱ
나라면 저런말도 안함
나라면 그렇게 안함 ㅅㄱ
나는 군대 갓는뎅ㅋ
스노루볼 안돌거라고 생각하고 안건가
어쩌라고 ㅋ
저 세대가 아니라 잘 모르지만그 꽉막힌 국방부에서 저럴 정도면 어느정도인가 ㄷㄷBTS 조차 다 현역 뛰고 오는 세상에서,,
ㅋ
공익도 못하면서 미국에서 총쏘고 ㅉㅉ
나라면 그렇게 안했다 ㅋㅋㅋ
이제 더 듣겠네
나였음 그렇게 안하지~ 암~
나이만 먹은 애지 그냥딘딘 짤이 유행하는 이유가 있음
진짜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가수가 됐을텐데 ㅠㅠ
도게자해도 쉬원찮을판에 개소리를 아직까지하는거보니 정신연령은 아직 애색기구만
나였으면 안헀음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이런 기사도 안나왔음 좋겠음 ㅋㅋㅋ
나였음 절대 안그러지ㅋ 심지어 현역도 아니고 공익이었는데ㅋㅋㅋ
걍 닥치고나살지
사람새끼면 그렇게 안하지~
첫댓글 나라면 그렇게 안했다 ㅋㅋ
절대 그렇게 안했지ㅋㅋㅋ
나라면 그렇게 안했지 ㅋㅋㅋㅋ
세상에서 너만 그렇게 했잖아ㅋㅋ
나라면 절대 안했지 ㅋㅋㅋ
나라면 그렇게 안했지ㅋㅋㅋ
나라면 절대 안그랬지 ㅋㅋㅋ
나라면 절대 안했지 ㅋㅋㅋㅋㅋ
심지어 당시 이새끼 국방부 홍보대사였음
가서 빡세게 구르는것도 아니고 위법에 가까울정도로 미친 혜택을 주면서까지 대우해줄거였는데 당연히 나라면 그런 병신같은 선택은 안했단다 ㅋㅋㅋㅋㅋ
나ㆍ그ㆍ안
내가 너라면.ㅋ.ㅋ.ㅋ
엄청난 혜택을 주었었다는 것은 인정하는 거죠??
나라면 그렇게 안했다
근데 진짜 유가 군대갔다온 평행세계는 어떨지.. 궁금하긴하네. 내는 노래마다 히트치고 예능에서도 입지가 좋았는데
군대갔다온 세계관이여도 군대에서 성격이나 가치관같은게 크게 변하지않는이상
요즘 연예인들이나 인터넷방송인들처럼 뭐 하나 잘못해서 슬슬 하나둘 파묘되다가 나락갔겠죠 뭐..ㅋㅋ
유느님이 두명이였을수도있음 ㅋㅋㅋㅋㅋ 그정도의 파급력이였어서 ㄹㅇ
유느님 보단 지디 쪽에 가까울듯요 종류가 다른 느낌이라
앵간한 사람은 그런 병신짓 안함 ㅅㄱ
나라면 저런말도 안함
나라면 그렇게 안함 ㅅㄱ
나는 군대 갓는뎅ㅋ
스노루볼 안돌거라고 생각하고 안건가
어쩌라고 ㅋ
저 세대가 아니라 잘 모르지만
그 꽉막힌 국방부에서 저럴 정도면 어느정도인가 ㄷㄷ
BTS 조차 다 현역 뛰고 오는 세상에서,,
ㅋ
공익도 못하면서 미국에서 총쏘고 ㅉㅉ
나라면 그렇게 안했다 ㅋㅋㅋ
이제 더 듣겠네
나였음 그렇게 안하지~ 암~
나이만 먹은 애지 그냥
딘딘 짤이 유행하는 이유가 있음
진짜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가수가 됐을텐데 ㅠㅠ
도게자해도 쉬원찮을판에 개소리를 아직까지하는거보니 정신연령은 아직 애색기구만
나였으면 안헀음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이런 기사도 안나왔음 좋겠음 ㅋㅋㅋ
나였음 절대 안그러지ㅋ 심지어 현역도 아니고 공익이었는데ㅋㅋㅋ
걍 닥치고나살지
사람새끼면 그렇게 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