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살빼기전부터 당첨복권
않이 ㄷㄷ
저렇게 살쪄도 콧대가 살아있는것부터가 그냥 사기임
지린다
이미 전부터 존잘임
아예 다른사람 같은데 ㄷㄷㄷ
호주에서보면 저런 사람들 꽤있음 진짜 몸뚱이 엄청큰데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생각보다 동양인에 비해서 얼굴에 살이 많이는 안감
ㄷㄱ
첫댓글 살빼기전부터 당첨복권
않이 ㄷㄷ
저렇게 살쪄도 콧대가 살아있는것부터가 그냥 사기임
지린다
이미 전부터 존잘임
아예 다른사람 같은데 ㄷㄷㄷ
호주에서보면 저런 사람들 꽤있음 진짜 몸뚱이 엄청큰데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생각보다 동양인에 비해서 얼굴에 살이 많이는 안감
ㄷ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