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흑백요리사2 유기환 디렉터 : 판단은 시청자들에게 맡기겠다.
추천 0 조회 6,217 25.09.02 15:32 댓글 6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2 16:50

    뻐큐

  • 25.09.02 17:00

    전 볼게 하나 더 생겨서 좋음.애초에 백종원때문에 봤던건 아니라서 뭐...어짜피 볼사람들은 다 보고 안볼사람들은 안보고 각자 판단해 선택하면 될듯..후에 백종원 짤로 조리돌림 당하는거 즐기면 될듯ㅋㅋ

  • 25.09.02 17:17

    뭔 개씹소리임? 우리한테 판단을 왜 내려; 우린 진작에 백종원 출연 시키면 안된다 지금이라도 촬영 접어야 된다 그랬구만 뭔

  • 25.09.02 17:28

    그냥 짤만 잘 건지면 될 듯 ㅋㅋㅋㅋ이미 미디어로 이미지 돌이킬 때는 지났음....

  • 25.09.02 17:30

    맞긴하지 투자는 이미받았고 제작도 했겠다 시청률은 알빠노지

  • 25.09.02 17:51

    싫으면 보지마 이거네 ㅋㅋ

  • 25.09.02 17: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2 17:56

    아니 뭐 출연자 한명땜에 프로그램에 몇백명이 붙었는데 방영안할수는 없잖음

  • 25.09.02 18:02

    일단 궁금해서 본다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2 18:37

    심사받는 요리사들의 심정이 궁금하네

  • 25.09.02 21:03

    500명 인원 임금 줄라면 무적권 해야하긴할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