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큐
전 볼게 하나 더 생겨서 좋음.애초에 백종원때문에 봤던건 아니라서 뭐...어짜피 볼사람들은 다 보고 안볼사람들은 안보고 각자 판단해 선택하면 될듯..후에 백종원 짤로 조리돌림 당하는거 즐기면 될듯ㅋㅋ
뭔 개씹소리임? 우리한테 판단을 왜 내려; 우린 진작에 백종원 출연 시키면 안된다 지금이라도 촬영 접어야 된다 그랬구만 뭔
그냥 짤만 잘 건지면 될 듯 ㅋㅋㅋㅋ이미 미디어로 이미지 돌이킬 때는 지났음....
맞긴하지 투자는 이미받았고 제작도 했겠다 시청률은 알빠노지
싫으면 보지마 이거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출연자 한명땜에 프로그램에 몇백명이 붙었는데 방영안할수는 없잖음
일단 궁금해서 본다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사받는 요리사들의 심정이 궁금하네
500명 인원 임금 줄라면 무적권 해야하긴할듯
뻐큐
전 볼게 하나 더 생겨서 좋음.애초에 백종원때문에 봤던건 아니라서 뭐...어짜피 볼사람들은 다 보고 안볼사람들은 안보고 각자 판단해 선택하면 될듯..후에 백종원 짤로 조리돌림 당하는거 즐기면 될듯ㅋㅋ
뭔 개씹소리임? 우리한테 판단을 왜 내려; 우린 진작에 백종원 출연 시키면 안된다 지금이라도 촬영 접어야 된다 그랬구만 뭔
그냥 짤만 잘 건지면 될 듯 ㅋㅋㅋㅋ이미 미디어로 이미지 돌이킬 때는 지났음....
맞긴하지 투자는 이미받았고 제작도 했겠다 시청률은 알빠노지
싫으면 보지마 이거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출연자 한명땜에 프로그램에 몇백명이 붙었는데 방영안할수는 없잖음
일단 궁금해서 본다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사받는 요리사들의 심정이 궁금하네
500명 인원 임금 줄라면 무적권 해야하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