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루머] 갤럭시 S26 시리즈 일부 모델에 엑시노스 2600 탑재
추천 0 조회 8,240 25.09.02 22:03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2 22:04

    첫댓글 s25 판매량 늘리는법 ㄷㅅ

  • 25.09.02 22:07

    이번에삿으니 26은 건너뛰고 엑시성능 평보고 27가야지

  • 25.09.02 22:07

    울리만 사야함다

  • 25.09.02 22:09

    s30까지 존버한다

  • 25.09.02 22:14

    왜 갑자기 잘나가다가 엑시를

  • 25.09.02 22:22

    플립7 엑시들어갔어요 엄청팔렸고 그걸 기회로 밀어붙혀서 2600을 s 쓰리즈에 넣으려는거임
    삼성은 일단 엑시를 졸라 넣어서 완성모델 표본을 만둘어여함 그래야 파운드리 계속돌리고 삼성이 살길임 테슬라랑 이번에 계약한것도 파운드리 졸라 돌릴 자신감으로한것이기에 s26에은2600꼭 넣어서 졸러게 팔아야함

  • 25.09.02 22:23

    아하 ㅠㅠ 스냅드래곤이 이름부터 간진데... 물론 저도 플립7으로 바꿀 예정이지만..

  • 25.09.02 22:26

    자사 칩셋을 써야 원가절감이 되기 때문

  • 25.09.02 22:27

    스냅단가때문에..

  • 25.09.02 22:18

    25+산 이유: 얼결에 들어간 스냅드래곤 & 우연히 얻은 타이틀 마지막 +모델

  • 25.09.02 22:42

    + 없애는거 오피셜이에여?

  • 25.09.02 22:25

    26엣지 스냅 엘리트2 루머있었는데 어떤게 맞는걸까..

  • 25.09.02 23:08

    아 울트라 사라고하는거구나

  • 25.09.03 00:46

    s25울트라야 넌 s30때까지 살아야한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