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551860?sid=103
'모바일 두뇌' 엑시노스 귀환…갤 S26에 탑재
삼성, 퀄컴 칩 의존 낮추고 파운드리 물량 확보 시험대 발열잡고 2년만에 재등판 2나노 GAA 공정기술 자신감 엑시노스 2600 성능 입증땐 모바일칩 주도권 회복 청신호 삼성전자가 내년 초 공개할
n.news.naver.com
첫댓글 s25 판매량 늘리는법 ㄷㅅ
이번에삿으니 26은 건너뛰고 엑시성능 평보고 27가야지
울리만 사야함다
s30까지 존버한다
왜 갑자기 잘나가다가 엑시를
플립7 엑시들어갔어요 엄청팔렸고 그걸 기회로 밀어붙혀서 2600을 s 쓰리즈에 넣으려는거임 삼성은 일단 엑시를 졸라 넣어서 완성모델 표본을 만둘어여함 그래야 파운드리 계속돌리고 삼성이 살길임 테슬라랑 이번에 계약한것도 파운드리 졸라 돌릴 자신감으로한것이기에 s26에은2600꼭 넣어서 졸러게 팔아야함
아하 ㅠㅠ 스냅드래곤이 이름부터 간진데... 물론 저도 플립7으로 바꿀 예정이지만..
자사 칩셋을 써야 원가절감이 되기 때문
스냅단가때문에..
25+산 이유: 얼결에 들어간 스냅드래곤 & 우연히 얻은 타이틀 마지막 +모델
+ 없애는거 오피셜이에여?
26엣지 스냅 엘리트2 루머있었는데 어떤게 맞는걸까..
아 울트라 사라고하는거구나
s25울트라야 넌 s30때까지 살아야한다
첫댓글 s25 판매량 늘리는법 ㄷㅅ
이번에삿으니 26은 건너뛰고 엑시성능 평보고 27가야지
울리만 사야함다
s30까지 존버한다
왜 갑자기 잘나가다가 엑시를
플립7 엑시들어갔어요 엄청팔렸고 그걸 기회로 밀어붙혀서 2600을 s 쓰리즈에 넣으려는거임
삼성은 일단 엑시를 졸라 넣어서 완성모델 표본을 만둘어여함 그래야 파운드리 계속돌리고 삼성이 살길임 테슬라랑 이번에 계약한것도 파운드리 졸라 돌릴 자신감으로한것이기에 s26에은2600꼭 넣어서 졸러게 팔아야함
아하 ㅠㅠ 스냅드래곤이 이름부터 간진데... 물론 저도 플립7으로 바꿀 예정이지만..
자사 칩셋을 써야 원가절감이 되기 때문
스냅단가때문에..
25+산 이유: 얼결에 들어간 스냅드래곤 & 우연히 얻은 타이틀 마지막 +모델
+ 없애는거 오피셜이에여?
26엣지 스냅 엘리트2 루머있었는데 어떤게 맞는걸까..
아 울트라 사라고하는거구나
s25울트라야 넌 s30때까지 살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