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스크랩 동양계 부부 집에 들이닥치는 강도들
추천 0 조회 6,963 25.09.03 08:50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08:53

    첫댓글 개무섭네진짜

  • 25.09.03 08:54

  • 25.09.03 08:56

    흑인은 진짜 뭐 어케 해야하는걸까

  • 25.09.03 08:57

  • 25.09.03 08:57

    ㅎㄷㄷ

  • 25.09.03 09:01

    짐승같네 ㄷㄷ

  • 25.09.03 09:04

    어우 ㅅㅂ..
    대한민국 최고

  • 25.09.03 09:11

    인종차별주의자는 아닌데 저런거 보면 짱깨랑 흑인은 뭐 있는거같음

  • 25.09.03 09:14

    우린 그걸 인종차별주의자라고 하기로 했어요...!

  • 25.09.03 09:15

    종교인들중에서도 기독교가 유난히 욕먹는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부가 문제라고 하기엔 일부가 너무 많음

  • 25.09.03 09:21

    페미들이 한남충거리는거랑 비슷한 논리

  • 25.09.03 09:29

    반가워요 인종차별주의자님

  • 25.09.03 09:31

    한남충이랑 일베충이랑 한국인이랑 구별됨?
    오바마도 흑인인데 뭐 있는거같음?

    그게 차별이예요

  • 25.09.03 10: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3 10:15

    인종차별 맞으시고 종교인 그렇게 욕하는것도 차별맞아요ㅋㅋㅋ

  • 25.09.03 10:22

    이거 반 드립성 멘트기도 한데 왜케 물어뜯으시는지ㅋㅋ 내가 제일 싫어하는 두가지는 인종차별과 중국인입니다. 이건뎅 솔까 착짱죽짱이란 말도 있고 저도 인도인 중국인 민족성 개싫어해여 으

  • 25.09.03 11:13

    저도 드립으로봤음ㅋㅋㅋㅋ

  • 25.09.03 11:48

    저는 님편임 다 이해됨 둘다한테 데여봄

  • 25.09.03 09:21

    짐짜저걸로끝난게천만다행이네;

  • 25.09.03 09:23

    또 그들이야? 존나 ㅋㅋ

  • 25.09.03 10:05

    한국이 진짜 살기좋은겁니다

  • 25.09.03 10:38

  • 25.09.03 11:03

    쿠바 아랫쪽에 작은나라네

  • 25.09.04 08:27

    왤케 여유를 부려.. 저런 나라인지 모르고 있던것도 아닐텐데 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