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내향인들이 이해가 안가는 이하늬
추천 0 조회 31,385 25.09.03 14:42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4:43

    첫댓글 집에 있었다고 하면 집에서 뭐뭐 하냐고 외향인들이 물어봐서
    기빨리기 전에 그냥 누워있었다고 하는게 제일 속편하더라고요,,

  • 25.09.03 14:46

    그만물어봐 너랑 말 안해!!

  • 25.09.03 14:50

    별로 친하지도 않은데 스몰톡 시도는 쉽지 않음...

  • 25.09.03 14: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3 14:56

    집에만 있으면 답답해서 어떻게 있냐고 하는데 왜 답답하단건지 이해를 못하겠음 ㅋㅋㅋ

  • 25.09.03 14:58

    집에만 있는게 진짜 좋은데 요즘은 운동삼아 억지로 나갈려고함,,, infp isfp 반반 나오는디

  • 25.09.03 15:09

    집에 잇으면 편하고 좋긴한데..
    날씨도 좋고.. 그러면 뭔가 이 휴일, 좋은 날씨를 낭비하는?
    느낌이들어서 나가야될거같음 ㅠㅜ

  • 25.09.03 15: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3 18:40

    전 i인데 스몰톡 좋아하고 주말엔 무조건 밖에서 땀내고 경치 구경해야 함 ㅎㅎ
    무슨 뜻인지 이해가 간다

  • 25.09.03 21:01

    하늬씨 하늬씨 편은 거기 없어요 ㅋㅋㅋㅋ. 근데 저 i들이 귀여운게 e가 막 아.. 뭐 할거 없나 이거 할까 하면 조용히 옆에 와서 저도 할께요.. 이럴때 진짜 귀여움.ㅋㅋㅋㅋ 아 물론 어 우리 이거 할까 하면 안되고 어 그래 그럼 이거 하고 저거 먹을래 하면 또 오 좋아요..하고 쪼르르 따라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