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과 53명 모집에
1,028명 접수했다함
첫댓글 왜..?..
개넓다
오겜세트장같네
킨텓스인가
거의 20:1 ㄷㄷ
먼저 준비했던 사람들이라 어쩔수 없이 하나..Ai가 너무 빨리 발전하는 느낌인데
케데헌 내수용 제작 드가게?
첫댓글 왜..?..
개넓다
오겜세트장같네
킨텓스인가
거의 20:1 ㄷㄷ
먼저 준비했던 사람들이라 어쩔수 없이 하나..
Ai가 너무 빨리 발전하는 느낌인데
케데헌 내수용 제작 드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