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ㄷㄷㄷㄷ
첫댓글 아...
자 이제 100가자
경이롭다…
아 좀만 더 있다가 팔걸!
아.. 라고 할떄 ㅠㅠ
100만닉스 간다!!!
와
진짜 100만 가나!!
좆차전지에 포트폴리오 분할은 씹무지성 올인이 맞았다
믿음이 강했으면 50에 확 들어갔었을텐데기회보다가 55에 추가매수 들어가서 덜벌음
와 하닉도 하닉인데 스퀘어도 미쳤네그 위 지주사 sk 본주 산 난 뭐지@@@
더갈꺼 같은데 왜 못사겠는거야 ㅠㅠ
첫댓글 아...
자 이제 100가자
경이롭다…
아 좀만 더 있다가 팔걸!
아.. 라고 할떄 ㅠㅠ
100만닉스 간다!!!
와
진짜 100만 가나!!
좆차전지에 포트폴리오 분할은 씹
무지성 올인이 맞았다
믿음이 강했으면 50에 확 들어갔었을텐데
기회보다가 55에 추가매수 들어가서 덜벌음
와
와 하닉도 하닉인데 스퀘어도 미쳤네
그 위 지주사 sk 본주 산 난 뭐지@@@
더갈꺼 같은데 왜 못사겠는거야 ㅠㅠ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