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한국 거시경제 근황.jpg
추천 2 조회 6,660 26.04.17 15:50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7 16:05

    첫댓글 망한건가용 머가먼지
    모리겠네

  • 26.04.17 15:59

  • 작성자 26.04.17 16:01

    망할거면 가계대출이 더 늘고있어야져 계속 줄길 바랍시다!

  • 26.04.17 16:05

    오예 한국 포에버

  • 26.04.17 16:05

    영차영차

  • 작성자 26.04.17 16:40

    영-차

  • 26.04.17 15:53

    빠른성장을 위해 레버리지가 답인거지 ㄱㅈㅇ

  • 26.04.17 15:56

    주식시장 활성화되서
    자연스럽게 자산의축이
    바뀌지 않으면 결국 폭탄 돌리기

  • 26.04.17 16:08

    222222222222222 주식시장 활성화 되는게 여러모로 장점이 많죠! ㅎㅎㅎㅎ

  • 26.04.17 15:57

    우리나라는 나라가 빚이 적고 개인이 빚이많음 개좆됨.;

  • 작성자 26.04.17 16:01

    나라 빚 언급하면 파이어 날까봐 가계대출만 언급했습니다~~

  • 26.04.17 16:07

    현 - 명

  • 26.04.17 16:13

    OECD대비 그렇습니다~

  • 작성자 26.04.17 16:16

    저도 아는데 불편러들이 많아서요...ㅋㅋ

  • 26.04.17 16:58

    나라가 빚이 적다구요? IMF에서 경고하던데 한국 빚 너무 많다고

  • 26.04.17 17:15

    증가 속도가 문제지 자체적으론 엄청 적은 편일걸요

  • 26.04.17 17:25

    빚은 많지않은편인데 증가속도가 높다고 예상되는 경고임
    물론 기축통화가 아니라 조심하긴해야할듯

  • 26.04.17 16:04

    트럼프행님이 갚아줘~~

  • 26.04.17 16:10

    첫번째 그래프 너무 노양심 아닌가; 캐나나 100 유로지역 51인데 기둥 꼬라지..

  • 26.04.17 16:14

    결국 다 아파트 빚아님?? 서울 과포화 해결하면 모든게 해결될듯 ㅈㄴ어렵겟지만

  • 26.04.17 16:22

    아파트 빚인게 문젠거같음, 갚아서 소멸하는 부채가아니고, 다른부채(매수자)로 갚아버리니까 총액은 계속 늘어나서...

  • 26.04.17 16:27

    심지어 저빚은 국가경제에 별도움도안되는 생산성없는빚임 이러니
    어떤진영의대통령이든 확장재정을못멈추고
    그로인해 환율도못잡음 사실상전국민이 저빚의 부작용을 함께 겪는거임 시작부터잘못됨 전세대출자체를 막았어야됨 ..관료들이 헬게이트열어버림 저 지표는 전세대출은 포함도안되있는게 충격임

  • 26.04.18 04:15

    그쵸

    강남개발부터 스노우볼이 거의 반백년 구른거라... 과연..

  • 26.04.17 16:27

    결국 집이 문젠가? 집 대출 갚느라 인생 다 털어서 넣는거 같은데

  • 26.04.17 16:29

    맞음 그리고 아파트 집값 상승 하나로만 부 불리기라 모든 국민들이
    폭탄돌리기중

  • 26.04.18 04:15

    아파트 한채 사려고 빚 평생 갚다가 죽음 ㅋㅋㅋ 그게 우리 삶이죠

  • 26.04.17 16:34

    집에 돈 몰리는건 주식장 신뢰도 회복하면서, 조금씩 바람을 빼야할듯.. 그나마 이제야 주식쪽 투심 올라온게 다행

  • 작성자 26.04.17 16:39

    저만해도 주식 열심히하는데 배당받고 주가 오르니까 팀원들한테 커피 쐈습니다..?!

  • 26.04.17 16:43

    부동산을 박살 내야 한다.

  • 26.04.17 16:48

    우리나라 그 많은 돈이 아무의미없는 부동산에 다묶여있음
    돈 많이 풀렸다고하지만 그게 다 부동산대출이니...

  • 26.04.17 16:57

    나라가 온통 빚잔치... 큰일이다 나라 경제가 심각하네요 ㅠㅠㅠ

  • 26.04.17 17:03

    은행은 신났어유

  • 26.04.17 17:17

    부동산공화국이라 돈이 안돌고 은행빚 갚는데 씀

  • 26.04.17 17:53

    부동산 정상화 못 하면 어차피 망함

  • 26.04.17 17:59

    집값폭탄이론은 언제 없어질라나,

  • 26.04.18 08:07

    그냥 한번 터지는게 맞음

  • 26.04.17 18:08

    보유세 올리고~ 전월세 상한선 더 낮추고 ~ 금리 올리고~ 부동산 박살내고 주식 가장아앙

  • 26.04.17 19:15

    부동산을 매력없는 투자상품으로 만들어야 돈이 도는데 조졌다고 봐야지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