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나는 갔다오께, 아빠는 일해
오 천잰데
ㄷㄷ
아빠 벌 수 있을 때 바짝 벌어
요시! 야근이다
꿈이 재벌 2세인데 아빠가 노력을 안해?
와... 너무 서운하겠는데
곽범 딸 같다
오
고마워요 아빠가 아니라 또 오게 더욱 더 일하라 닝겐인건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나는 갔다오께, 아빠는 일해
오 천잰데
ㄷㄷ
아빠 벌 수 있을 때 바짝 벌어
요시! 야근이다
꿈이 재벌 2세인데 아빠가 노력을 안해?
와... 너무 서운하겠는데
곽범 딸 같다
오
고마워요 아빠가 아니라 또 오게 더욱 더 일하라 닝겐인건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