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많이도먹네
많이도 쳐 먹었네.저런 애들 떄문에 깐깐해질 수 박에 없다니까상식전인 선이란 게 있지
적당히 처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한건 맞는데 단톡방에 올린게 조금 아쉽네
이 정도 식비면 미녀전형으로 채용하는게 덜 나오겠다
야무지게도 먹네 ㅋㅋㅋㅋㅋㅋ
ㄷㄷ
가끔도 아니고 항시ㅋㅋ심지어 적당히 처먹다 버리고 ㅋㅋㅋ 내 돈 아닌데 마인드 ㅅㅂ
어우 많이도 처먹었네
욕심만 많아서 먹다가 야무지게 버린게 레전드네 ㅋㅋㅋ
ㅅㅂ 돈받고 먹으라고 해도 힘들겠다 ㅋㅋㅋ이악물고 쳐먹었나 ㅋㅋㅋ
먹다가 버리는게 씹악질이네
경찰공무원 실패한 인생 루저가 본전뽑는다는 생각으로 돼지처럼 먹었네탄산 뽑아먹는것도 아니고 바나나우유나 탄산캔은 ㅋㅋ얼마 남지도 않는 것들인데 많이도 먹었네
십새끼 개패고싶네
내가 우리집 pc방 할 때 카운터를 봐도 저만큼은 안먹었다 ㅋㅋ
먹다 버려? ㅁㅊ
먹다가 버리는것들만 없으면 결과가 많이 달라 졌을려나..
첫댓글 많이도먹네
많이도 쳐 먹었네.
저런 애들 떄문에 깐깐해질 수 박에 없다니까
상식전인 선이란 게 있지
적당히 처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한건 맞는데 단톡방에 올린게 조금 아쉽네
이 정도 식비면 미녀전형으로 채용하는게 덜 나오겠다
야무지게도 먹네 ㅋㅋㅋㅋㅋㅋ
ㄷㄷ
가끔도 아니고 항시ㅋㅋ
심지어 적당히 처먹다 버리고 ㅋㅋㅋ 내 돈 아닌데 마인드 ㅅㅂ
어우 많이도 처먹었네
욕심만 많아서 먹다가 야무지게 버린게 레전드네 ㅋㅋㅋ
ㅅㅂ 돈받고 먹으라고 해도 힘들겠다 ㅋㅋㅋ
이악물고 쳐먹었나 ㅋㅋㅋ
먹다가 버리는게 씹악질이네
경찰공무원 실패한 인생 루저가
본전뽑는다는 생각으로 돼지처럼 먹었네
탄산 뽑아먹는것도 아니고 바나나우유나 탄산캔은 ㅋㅋ
얼마 남지도 않는 것들인데 많이도 먹었네
십새끼 개패고싶네
내가 우리집 pc방 할 때 카운터를 봐도 저만큼은 안먹었다 ㅋㅋ
먹다 버려? ㅁㅊ
먹다가 버리는것들만 없으면
결과가 많이 달라 졌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