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어느 pc방 알바짤린 이유.jpg
추천 0 조회 61,831 26.05.03 15:27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3 15:28

    첫댓글 많이도먹네

  • 26.05.03 15:28

    많이도 쳐 먹었네.
    저런 애들 떄문에 깐깐해질 수 박에 없다니까
    상식전인 선이란 게 있지

  • 26.05.03 15:32

    적당히 처먹어야지

  • 26.05.03 15: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3 15:34

    잘못한건 맞는데 단톡방에 올린게 조금 아쉽네

  • 26.05.03 15:34

    이 정도 식비면 미녀전형으로 채용하는게 덜 나오겠다

  • 26.05.03 15:35

    야무지게도 먹네 ㅋㅋㅋㅋㅋㅋ

  • 26.05.03 15:39

    ㄷㄷ

  • 26.05.03 15:45

    가끔도 아니고 항시ㅋㅋ
    심지어 적당히 처먹다 버리고 ㅋㅋㅋ 내 돈 아닌데 마인드 ㅅㅂ

  • 26.05.03 15:47

    어우 많이도 처먹었네

  • 26.05.03 15:55

    욕심만 많아서 먹다가 야무지게 버린게 레전드네 ㅋㅋㅋ

  • 26.05.03 15:56

    ㅅㅂ 돈받고 먹으라고 해도 힘들겠다 ㅋㅋㅋ
    이악물고 쳐먹었나 ㅋㅋㅋ

  • 26.05.03 16:16

    먹다가 버리는게 씹악질이네

  • 26.05.03 16:31

    경찰공무원 실패한 인생 루저가
    본전뽑는다는 생각으로 돼지처럼 먹었네
    탄산 뽑아먹는것도 아니고 바나나우유나 탄산캔은 ㅋㅋ
    얼마 남지도 않는 것들인데 많이도 먹었네

  • 26.05.03 16:56

    십새끼 개패고싶네

  • 26.05.03 17:26

    내가 우리집 pc방 할 때 카운터를 봐도 저만큼은 안먹었다 ㅋㅋ

  • 26.05.03 17:52

    먹다 버려? ㅁㅊ

  • 26.05.03 18:58

    먹다가 버리는것들만 없으면
    결과가 많이 달라 졌을려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