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허허 똥오줌 아무대남사갈기면서 저런것도 하네
에휴
저길 앉을생각응 하네 .. ㅋㅋ
중국인아닌가
편견이 무섭네 왜케 다 중국인같아보이지..
편견이생길만하게많은 중국인들이....
경복궁 가면 중국어만 들리는 수준으로 많긴 함
부산여행갔다왔는데 날씨도 좋고 하니까 중국인들이 ㄷㄷㄷㄷㄷㄷ서면 해운대 기장 전부다 많더라고요 ㅠㅠ
그나라
중국인은 들여보내지 말자
대충봐도 짱깨
첫댓글 허허 똥오줌 아무대남사갈기면서 저런것도 하네
에휴
저길 앉을생각응 하네 .. ㅋㅋ
중국인아닌가
편견이 무섭네 왜케 다 중국인같아보이지..
편견이생길만하게많은 중국인들이....
경복궁 가면 중국어만 들리는 수준으로 많긴 함
부산여행갔다왔는데 날씨도 좋고 하니까 중국인들이 ㄷㄷㄷㄷㄷㄷ
서면 해운대 기장 전부다 많더라고요 ㅠㅠ
그나라
중국인은 들여보내지 말자
대충봐도 짱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