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굳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길좀 신기하게 생겼네
산지직송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꼬시다
자수 ㅅㅅㅅㅅ
아 존나꼬시네 ㅋㅋㅋ
즉결심판 ㅅㅅㅅㄴ
금호동이네 ㅋㅋ
ㄷㄱ
ㅌㅋㅋㅋ
경찰 대기하고 있는걸로 봐선 자주 저러는 차선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심신이 평화로워진다
크락션으로 빵빵 빠방 빠바방 빠방 해야되는데
캬
금호동에서 용비교 타는길이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ㅄ
이건 창문열고 수고 많으십니다 갈겨야함
첫댓글 굳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길좀 신기하게 생겼네
산지직송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꼬시다
자수 ㅅㅅㅅㅅ
아 존나꼬시네 ㅋㅋㅋ
즉결심판 ㅅㅅㅅㄴ
금호동이네 ㅋㅋ
ㄷㄱ
ㅌㅋㅋㅋ
경찰 대기하고 있는걸로 봐선 자주 저러는 차선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심신이 평화로워진다
크락션으로 빵빵 빠방 빠바방 빠방 해야되는데
캬
금호동에서 용비교 타는길이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ㅄ
이건 창문열고 수고 많으십니다 갈겨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