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나는 도쿄에 산다”를 과거형으로 쓰세요.jpg
추천 0 조회 53,904 26.05.05 07:57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08:01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5 08:03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5 08:09

    영어가 아니라 역사 시간이었구만 ㅋㅋㅋ

  • 26.05.05 08:14

    에도ㅋㅋㅋㅋㅋ

  • 26.05.05 08: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5 08:35

    타이무스리뿌

  • 26.05.05 09:02

    ㅋㅋㅋㅋ

  • 26.05.05 09:04

    ㅋㅋㅋㅋ

  • 26.05.05 09:19

    ㅋㅋㅋㅋㅋ 아 어이없네

  • 26.05.05 12:23

    I live in 신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