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별 생각은 없는데 안좋게 보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함
이게 뭐랄까 집앞 외출하는것이아니라.. 뭐라고해야할까특히나 출근했으면 뭔가 그래도 기본적인 복장에는 양말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다고 생각해서.. 특히나 서비스직이다보니 그거에대해 보여지는 모습에서 깔끔한 모습이 낫다고 생각하는데..저도 뭐다냐 집앞 편돌이 할때 거의 3분거리라서 복장을 단출하게 가고 안에서 슬리퍼 신기는 했는데 그래도 양말이나 청바지는 입고 했어서...
기본이지 상황에 맞는 복장은
당연히 깔끔한 복장이 보기 좋은건 맞지
근데 파바정도면 복장규정도 있을거 같은데 투썸 알바할땐 무조건 운동화 신어야 하고 모자 써야한다고
위생이랑 상관있나? 애초에 파바에서 업무용 신발을 주는것도 아니고 밖에서 신던 신발 신을텐데 운동화던 크록스건...
발냄새의 영향도 있긴하죠..? 양말을 신어도 냄새가 나긴한데 맨발이 안날수는 없으니..?
먹는걸 파는매장인데 진열하면서 돌아다니는걸 봣을대 남의 발가락보고 입맛이 떨어지지 않을가요?명륜진사 야탑점갓을대 알바생 맨발슬리퍼 보고 다시는 안가게되던데 아른거림
크록스면 거의 근무화지 왜 양말에 운동화면 더위생적인가 의사들 맨날 맨발에 크록스인데
진짜 세상만사 왤케 다들 불편해할까;;본인이맘에안들면다른가게가면돼지;;택배기사님들이나 배달기사님들 크록스신고 배달하는건 괜찮나?
tpo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님
빵집에 어울리는 복장이 어딨음 ㅋㅋ 위생에 안좋다는 근거도 없고 어떤 복장해야된다고 명확하게 말하는사람도 없고 두리뭉실하게 그건아니지않나 이런식으로 말하는게 진짜 별로긴함
먹는걸파는데 발가락을 보고 손님이 어땋게 생각하겠음 전 겪어본일이라 절대안된다고 생각함
시대가 변하고있는걸 받아들여야되는듯솔직히 라떼는 맨발크록스? 미쳤네가 맞긴한데요즘시대엔 안좋게 볼순있지만 큰문제인가?하면 또 그건아닌듯별개로 발냄새가 난다거나 맨발이 계속 보이는데 너무 더럽다거나해서 영향을 줄정도면 안되고ㅋㅋ
별론거 같긴한데근무용 슬리퍼 같은게 없었던가안가서 잘 모르것네
남의 발가락 보이면 빵맛 떨어질거같은데
음식업 하는 사람 특히 사장이라면 저런거 잘 지켜야함. 매번 올 손님이 저런 이유로 안오게 되버림 여튼 하나하나 다 따지면 피곤하지만 사회적 통념에 너무 어긋나는건 안좋음
옹호 = 폐급
발가락이보인다는건 슬리퍼라는건디보통 양말은 신지 않나?
기본적인 단정하게 입는법을 모르는걸까??
그래서 이쁨?
맨발에슬리퍼는 주방 물청소할때만 이해됨
파바 알바생이면 하루 종일 서서 걷고 빵 옮기고 해야되는데 단순 뭐 주문받고 인사하는 서비스직으로만 보기는 그렇지? 의사도 사람 진료보고 응대하면서도 자주 걷고 해야되서 편한 크록스 신는데 뭐 크게 다른가.....양말은 신으면 좋긴 하겠네
못배워서 그렇지
발냄새가 나는게 아니라면논리적으로는 아무 문제가 없음.근데 장사를 하려면저걸 싫어하는 사람들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최대한 갖추는 게 좋음.신발 신는 게 어려운 일이 아니니까.
애초에 의견이 갈린다는 것부터가 이미 서비스직에서는 꼬투리 잡힐 일이라 피해야 할 행동이긴 함
알바에도 tpo가있나 ㅋㅋㅋ?
그럼 양말 신고 쓰레빠신으면대지
첫댓글 별 생각은 없는데 안좋게 보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함
이게 뭐랄까 집앞 외출하는것이아니라.. 뭐라고해야할까
특히나 출근했으면 뭔가 그래도 기본적인 복장에는 양말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다고 생각해서.. 특히나 서비스직이다보니 그거에대해 보여지는 모습에서 깔끔한 모습이 낫다고 생각하는데..
저도 뭐다냐 집앞 편돌이 할때 거의 3분거리라서 복장을 단출하게 가고 안에서 슬리퍼 신기는 했는데 그래도 양말이나 청바지는 입고 했어서...
기본이지 상황에 맞는 복장은
당연히 깔끔한 복장이 보기 좋은건 맞지
근데 파바정도면 복장규정도 있을거 같은데 투썸 알바할땐 무조건 운동화 신어야 하고 모자 써야한다고
위생이랑 상관있나? 애초에 파바에서 업무용 신발을 주는것도 아니고 밖에서 신던 신발 신을텐데 운동화던 크록스건...
발냄새의 영향도 있긴하죠..? 양말을 신어도 냄새가 나긴한데 맨발이 안날수는 없으니..?
먹는걸 파는
매장인데 진열하면서 돌아다니는걸 봣을대 남의 발가락보고 입맛이 떨어지지 않을가요?
명륜진사 야탑점갓을대 알바생 맨발슬리퍼 보고 다시는 안가게되던데 아른거림
크록스면 거의 근무화지 왜 양말에 운동화면 더위생적인가 의사들 맨날 맨발에 크록스인데
진짜 세상만사 왤케 다들 불편해할까;;
본인이맘에안들면다른가게가면돼지;;
택배기사님들이나 배달기사님들 크록스신고 배달하는건 괜찮나?
tpo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님
빵집에 어울리는 복장이 어딨음 ㅋㅋ 위생에 안좋다는 근거도 없고 어떤 복장해야된다고 명확하게 말하는사람도 없고 두리뭉실하게 그건아니지않나 이런식으로 말하는게 진짜 별로긴함
먹는걸파는데 발가락을 보고 손님이 어땋게 생각하겠음 전 겪어본일이라 절대안된다고 생각함
시대가 변하고있는걸 받아들여야되는듯
솔직히 라떼는 맨발크록스? 미쳤네가 맞긴한데
요즘시대엔 안좋게 볼순있지만 큰문제인가?하면 또 그건아닌듯
별개로 발냄새가 난다거나 맨발이 계속 보이는데 너무 더럽다거나해서 영향을 줄정도면 안되고ㅋㅋ
별론거 같긴한데
근무용 슬리퍼 같은게 없었던가
안가서 잘 모르것네
남의 발가락 보이면 빵맛 떨어질거같은데
음식업 하는 사람 특히 사장이라면 저런거 잘 지켜야함. 매번 올 손님이 저런 이유로 안오게 되버림 여튼 하나하나 다 따지면 피곤하지만 사회적 통념에 너무 어긋나는건 안좋음
옹호 = 폐급
발가락이보인다는건 슬리퍼라는건디
보통 양말은 신지 않나?
기본적인 단정하게 입는법을 모르는걸까??
그래서 이쁨?
맨발에슬리퍼는 주방 물청소할때만 이해됨
파바 알바생이면 하루 종일 서서 걷고 빵 옮기고 해야되는데 단순 뭐 주문받고 인사하는 서비스직으로만 보기는 그렇지? 의사도 사람 진료보고 응대하면서도 자주 걷고 해야되서 편한 크록스 신는데 뭐 크게 다른가.....양말은 신으면 좋긴 하겠네
못배워서 그렇지
발냄새가 나는게 아니라면
논리적으로는 아무 문제가 없음.
근데 장사를 하려면
저걸 싫어하는 사람들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최대한 갖추는 게 좋음.
신발 신는 게 어려운 일이 아니니까.
애초에 의견이 갈린다는 것부터가 이미 서비스직에서는 꼬투리 잡힐 일이라 피해야 할 행동이긴 함
알바에도 tpo가있나 ㅋㅋㅋ?
그럼
양말 신고 쓰레빠신으면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