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이.. 정상이야?
첫댓글 쿰척언냐들 감수성 ㅋㅋㅋ
언냐들 백수아녔어?
어휴…. 글로 보기만해도………………
야 여시가 커버칠정도면 여자가 잘못했네
직딩들은 저러면 못참지ㅋㅋㅋ근데...언냐들.. 쉬었음 청년 아녔어...?
일은 해보고 쉬었어!
혼자 본문이랑 댓글 찬반의견 다쓰네ㅋㅋㅋ 도대체 저짓을 왜하는거지..
일을 안해봤나 ㅋㅋ
아휴
회사안다녀
ㅋㅋ댓글들도 직장인이라 개빡친듯 ㅋㅋㅋ
맛집 검색하고잏지
다시 카페 들어가면되잔음
저런 걸 이해 시켜야 한다는게 섹스가 참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첫댓글 쿰척언냐들 감수성 ㅋㅋㅋ
언냐들 백수아녔어?
어휴…. 글로 보기만해도………………
야 여시가 커버칠정도면 여자가 잘못했네
직딩들은 저러면 못참지ㅋㅋㅋ
근데...언냐들.. 쉬었음 청년 아녔어...?
일은 해보고 쉬었어!
혼자 본문이랑 댓글 찬반의견 다쓰네ㅋㅋㅋ 도대체 저짓을 왜하는거지..
일을 안해봤나 ㅋㅋ
아휴
회사안다녀
ㅋㅋ댓글들도 직장인이라 개빡친듯 ㅋㅋㅋ
맛집 검색하고잏지
다시 카페 들어가면되잔음
저런 걸 이해 시켜야 한다는게 섹스가 참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