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스크랩 J-POP 관심 있어서 듣는편이다 VS 아니다
추천 0 조회 1,264 26.05.05 10:34 댓글 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0:35

    첫댓글 시티팝 좋아함

  • 26.05.05 10:35

    히게단 콘서트때문에 히게단곡 싹다듣는중

  • 26.05.05 10:37

    바운디 아이묭 백넘버 킹누 즛토마요

    이정도? 찾아들음

  • 26.05.05 10:36

    아이묭, 바운디, 히게단

  • 26.05.05 10:38

    취향에 맞아서 듣는듯
    zutomayo, ado, myuk, yama, yoasobi

  • 26.05.05 10:39

    우리 소싯적엔 Zard가 선풍적일때라
    일본노래안듣는사람이 거의없던..
    그이후 엑스재팬 영향도있고..

  • 26.05.05 10:40

    오피셜히게단디즘 노래 좋음

  • 26.05.05 10:40

    들어본적이없는듯

  • 26.05.05 10:40

    그뭐야 사람은 35살부턴 새로운 장르를 안듣게 된다는거
    그게 어느날 진짜 뜬금없이 생각나서 강나미 부른거 몇개 들었는데
    생각보다 좋은것도 있었음

  • 26.05.05 10:42

    ㅋㅋㅋㅋ 몇달전에 유튜브 뮤직 알고리즘으로 일본노래 듣는데 개좋길래 친구들한테 '야 존나 개쩌는 노래 추천해줌 이거 무조건 뜬다 오ㅓㅏ 미쳤네 ㅋㅋ' 했는데 요시다켄지의 LADY 였음 애들 다 개쪼갬

  • 26.05.05 10:46

    베텔기우스 듣고있음

  • 26.05.05 10:46

    최신것까지 찾아듣진 않는데 유명한 몇몇 가수들 곡은 주기적으로 들음. 플리에도 많이 있고

  • 26.05.05 10:49

    Rokudenashi

  • 26.05.05 10:49

    고딩때 엑스재팬 이후로 거이 제이팝만 들은듣

  • 26.05.05 10:52

    애니밴드 노래듣는중 걸밴크.뱅드림밴드

  • 26.05.05 10:58

    엑스재팬, 글레이, 우타다 히카루 까지 들었던것 같음.

  • 26.05.05 11:00

    우타다히카루 요아소비 요네즈켄시 아이묭 스캔들 즐겨들음

  • 26.05.05 11:00

    보통 일본노래만들음

  • 26.05.05 11:07

    유튜브뮤직 밴드음악 랜덤플레이돌릴때 와 지린다 하면 보통 일본 인디밴드였음

  • 26.05.05 11:07

    어릴때 보던 애니 노래도 알고리즘이 찾아줘서 추억팔이도 되서 자주 들음

  • 26.05.05 11:10

    우타이테 노래들음..

  • 26.05.05 11:16

    노벨브라이트 히게단

  • 26.05.05 11:18

    녹황색사회 콘서트 또가고싶음

  • 26.05.05 11:24

    고등부터 대학생때까지 질리도록 들어서 이제 내가 직접 듣는건 못 듣겠고 누가 틀어놓으면 들음

  • 26.05.05 11:25

    어릴 때 많이 들었고 지금은 추억팔이할 때 가끔 찾아들음

  • 26.05.05 11:30

    히카루 까진 들은듯

  • 26.05.05 11:33

    애니 때문에 들어용

  • 26.05.05 11:36

    바운디말고는

  • 26.05.05 11:49

    좋으면 안가리고 들음ㅋㅋ

  • 26.05.05 11:54

    일본어에 내성이 없어서 안들음

  • 26.05.05 12:04

    자주듣지만 거의 대부분 가수들이 90년대 중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가수노래들임

  • 26.05.05 12:29

    2000년대 가수들도 많이 들었었는데.. 지금은
    요루시카, 츠쿠요미, 로쿠데나시 등등 좋으면 그냥 들음

  • 26.05.05 12:40

    요네즈켄시 조금

  • 26.05.05 12:41

    히게단 좋아함

  • 26.05.05 13:36

    음악 누렁이라 안가리고 들음

  • 26.05.05 14:19

    이세돌덕에 많이 알게돼서
    요즘 많이 듣는중
    좋은거 진짜 많음

  • 26.05.05 15:17

    원래 누렁이라 안가리고 들었는데
    오시가 뒤통수깬다음에 퍼먹임
    개좋아

  • 26.05.05 16:08

    한국 젊은이들 음악성 너무 박살나서 jpop이 너무 좋아짐 차무식st 일어공부는 덤

  • 26.05.05 18:14

    Vaundy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