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OP에 관심 있어서
꾸준히 찾아서
듣는다 VS 아니다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첫댓글 시티팝 좋아함
히게단 콘서트때문에 히게단곡 싹다듣는중
바운디 아이묭 백넘버 킹누 즛토마요이정도? 찾아들음
아이묭, 바운디, 히게단
취향에 맞아서 듣는듯 zutomayo, ado, myuk, yama, yoasobi
우리 소싯적엔 Zard가 선풍적일때라일본노래안듣는사람이 거의없던..그이후 엑스재팬 영향도있고..
오피셜히게단디즘 노래 좋음
들어본적이없는듯
그뭐야 사람은 35살부턴 새로운 장르를 안듣게 된다는거 그게 어느날 진짜 뜬금없이 생각나서 강나미 부른거 몇개 들었는데 생각보다 좋은것도 있었음
ㅋㅋㅋㅋ 몇달전에 유튜브 뮤직 알고리즘으로 일본노래 듣는데 개좋길래 친구들한테 '야 존나 개쩌는 노래 추천해줌 이거 무조건 뜬다 오ㅓㅏ 미쳤네 ㅋㅋ' 했는데 요시다켄지의 LADY 였음 애들 다 개쪼갬
베텔기우스 듣고있음
최신것까지 찾아듣진 않는데 유명한 몇몇 가수들 곡은 주기적으로 들음. 플리에도 많이 있고
Rokudenashi
고딩때 엑스재팬 이후로 거이 제이팝만 들은듣
애니밴드 노래듣는중 걸밴크.뱅드림밴드
엑스재팬, 글레이, 우타다 히카루 까지 들었던것 같음.
우타다히카루 요아소비 요네즈켄시 아이묭 스캔들 즐겨들음
보통 일본노래만들음
유튜브뮤직 밴드음악 랜덤플레이돌릴때 와 지린다 하면 보통 일본 인디밴드였음
어릴때 보던 애니 노래도 알고리즘이 찾아줘서 추억팔이도 되서 자주 들음
우타이테 노래들음..
노벨브라이트 히게단
녹황색사회 콘서트 또가고싶음
고등부터 대학생때까지 질리도록 들어서 이제 내가 직접 듣는건 못 듣겠고 누가 틀어놓으면 들음
어릴 때 많이 들었고 지금은 추억팔이할 때 가끔 찾아들음
히카루 까진 들은듯
애니 때문에 들어용
바운디말고는
좋으면 안가리고 들음ㅋㅋ
일본어에 내성이 없어서 안들음
자주듣지만 거의 대부분 가수들이 90년대 중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가수노래들임
2000년대 가수들도 많이 들었었는데.. 지금은요루시카, 츠쿠요미, 로쿠데나시 등등 좋으면 그냥 들음
요네즈켄시 조금
히게단 좋아함
음악 누렁이라 안가리고 들음
이세돌덕에 많이 알게돼서요즘 많이 듣는중좋은거 진짜 많음
원래 누렁이라 안가리고 들었는데오시가 뒤통수깬다음에 퍼먹임개좋아
한국 젊은이들 음악성 너무 박살나서 jpop이 너무 좋아짐 차무식st 일어공부는 덤
Vaundy
첫댓글 시티팝 좋아함
히게단 콘서트때문에 히게단곡 싹다듣는중
바운디 아이묭 백넘버 킹누 즛토마요
이정도? 찾아들음
아이묭, 바운디, 히게단
취향에 맞아서 듣는듯
zutomayo, ado, myuk, yama, yoasobi
우리 소싯적엔 Zard가 선풍적일때라
일본노래안듣는사람이 거의없던..
그이후 엑스재팬 영향도있고..
오피셜히게단디즘 노래 좋음
들어본적이없는듯
그뭐야 사람은 35살부턴 새로운 장르를 안듣게 된다는거
그게 어느날 진짜 뜬금없이 생각나서 강나미 부른거 몇개 들었는데
생각보다 좋은것도 있었음
ㅋㅋㅋㅋ 몇달전에 유튜브 뮤직 알고리즘으로 일본노래 듣는데 개좋길래 친구들한테 '야 존나 개쩌는 노래 추천해줌 이거 무조건 뜬다 오ㅓㅏ 미쳤네 ㅋㅋ' 했는데 요시다켄지의 LADY 였음 애들 다 개쪼갬
베텔기우스 듣고있음
최신것까지 찾아듣진 않는데 유명한 몇몇 가수들 곡은 주기적으로 들음. 플리에도 많이 있고
Rokudenashi
고딩때 엑스재팬 이후로 거이 제이팝만 들은듣
애니밴드 노래듣는중 걸밴크.뱅드림밴드
엑스재팬, 글레이, 우타다 히카루 까지 들었던것 같음.
우타다히카루 요아소비 요네즈켄시 아이묭 스캔들 즐겨들음
보통 일본노래만들음
유튜브뮤직 밴드음악 랜덤플레이돌릴때 와 지린다 하면 보통 일본 인디밴드였음
어릴때 보던 애니 노래도 알고리즘이 찾아줘서 추억팔이도 되서 자주 들음
우타이테 노래들음..
노벨브라이트 히게단
녹황색사회 콘서트 또가고싶음
고등부터 대학생때까지 질리도록 들어서 이제 내가 직접 듣는건 못 듣겠고 누가 틀어놓으면 들음
어릴 때 많이 들었고 지금은 추억팔이할 때 가끔 찾아들음
히카루 까진 들은듯
애니 때문에 들어용
바운디말고는
좋으면 안가리고 들음ㅋㅋ
일본어에 내성이 없어서 안들음
자주듣지만 거의 대부분 가수들이 90년대 중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가수노래들임
2000년대 가수들도 많이 들었었는데.. 지금은
요루시카, 츠쿠요미, 로쿠데나시 등등 좋으면 그냥 들음
요네즈켄시 조금
히게단 좋아함
음악 누렁이라 안가리고 들음
이세돌덕에 많이 알게돼서
요즘 많이 듣는중
좋은거 진짜 많음
원래 누렁이라 안가리고 들었는데
오시가 뒤통수깬다음에 퍼먹임
개좋아
한국 젊은이들 음악성 너무 박살나서 jpop이 너무 좋아짐 차무식st 일어공부는 덤
Vaun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