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쁘다
덕후몰이상임. 저 프레임이 올림픽 금메달..?ㄷ
일반인 기준 존나 예쁨
진짜 아파 보이시네
조녜
립을 안발라서 더 그런가
입술때문에 ㅋㅋㅋ
최가온 ㄷㄱ
인플루언서해도 되겠네
킹스날이시네
병약미있으면서 예쁘기 어려운데 ㅋㅋ
아니 근데 진짜 전혀 안 절거워 보옄ㅋㅋㅋ
누디립을 좋아하시네 ㅋㅋㅋㅋㅋㅋ
왤케 마름
일본st
아스날 져지 입는거부터 호감
ㄹㅇ
ㄷㄱ
첫댓글 이쁘다
덕후몰이상임. 저 프레임이 올림픽 금메달..?ㄷ
일반인 기준 존나 예쁨
진짜 아파 보이시네
조녜
립을 안발라서 더 그런가
입술때문에 ㅋㅋㅋ
최가온 ㄷㄱ
인플루언서해도 되겠네
킹스날이시네
병약미있으면서 예쁘기 어려운데 ㅋㅋ
아니 근데 진짜 전혀 안 절거워 보옄ㅋㅋㅋ
누디립을 좋아하시네 ㅋㅋㅋㅋㅋㅋ
왤케 마름
일본st
아스날 져지 입는거부터 호감
ㄹㅇ
ㄷ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