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동호회 = ㅄ 이 공식이 되어버림
첫댓글 시바 시라트 찍나 압정 존나 깔아놔야지
슬프다 쟤네가 뭔 죄라고 저딴 취미에 짓밟혀 죽어야되냐
자동차 동호회가 그간 러닝 동호회 자전거 동호회에 가려져 있어서 안보였지 동호회=ㅂㅅ 공식 만든게 자동차 동호회가 원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인간의 집단은 개인과 비교할 때 충동을 올바르게 인도하고 때에 따라 억제할 수 있는 이성과 자기극복 능력,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욕구를 수용하는 능력이 훨씬 결여되어 있다.
알고 있었다면서 “그럼 안하죠 이제.” 이건 뭐 정신상태가 가출한거냐??
몰려다니는 사람들치고 정상인이 그리 많지 않은 듯 함
맞는말입니다 제가 친구들하고 놀때 몰려다니는데 당사자중하나지만 우리가 정상인같지 않아요
ㅉ...
못 심어둬야겠네
첫댓글 시바 시라트 찍나 압정 존나 깔아놔야지
슬프다 쟤네가 뭔 죄라고 저딴 취미에 짓밟혀 죽어야되냐
자동차 동호회가 그간 러닝 동호회 자전거 동호회에 가려져 있어서 안보였지 동호회=ㅂㅅ 공식 만든게 자동차 동호회가 원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인간의 집단은 개인과 비교할 때 충동을 올바르게 인도하고 때에 따라 억제할 수 있는 이성과 자기극복 능력,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욕구를 수용하는 능력이 훨씬 결여되어 있다.
알고 있었다면서 “그럼 안하죠 이제.” 이건 뭐 정신상태가 가출한거냐??
몰려다니는 사람들치고 정상인이 그리 많지 않은 듯 함
맞는말입니다 제가 친구들하고 놀때 몰려다니는데 당사자중하나지만 우리가 정상인같지 않아요
ㅉ...
못 심어둬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