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첫째같네ㅋㅋㅋ 엄마가 닭도리탕같은거 해주면 존나 밥두공기 싹싹비워먹고젓가락 내려놓으면서 아~ 그럭저럭 배채웠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조교 그런건가?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첫째같네ㅋㅋㅋ 엄마가 닭도리탕같은거 해주면 존나 밥두공기 싹싹비워먹고
젓가락 내려놓으면서 아~ 그럭저럭 배채웠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조교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