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의 세상 2기 엔딩곡이였던
그래 그래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첫댓글 원곡인 요네쿠라 치히로(米倉千尋)의 유쾌한 고동(愉快な鼓動) 가사도 괜찮음
예전 만화 ost 듣다보면 추억 속에 빠져서 시간 훅감
오프닝이 듣고싶어지네
노래좋었지
옛날노래종ㅅ은거 많음
첫댓글 원곡인 요네쿠라 치히로(米倉千尋)의 유쾌한 고동(愉快な鼓動) 가사도 괜찮음
예전 만화 ost 듣다보면 추억 속에 빠져서 시간 훅감
오프닝이 듣고싶어지네
노래좋었지
옛날노래종ㅅ은거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