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스크랩 투니버스 본 사람이면 아련했던 만화 엔딩 노래.JPG
추천 0 조회 2,979 26.05.05 22:2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2:30

    첫댓글 원곡인 요네쿠라 치히로(米倉千尋)의 유쾌한 고동(愉快な鼓動) 가사도 괜찮음

  • 26.05.05 23:01

    예전 만화 ost 듣다보면 추억 속에 빠져서 시간 훅감

  • 26.05.05 23:21

    오프닝이 듣고싶어지네

  • 26.05.06 03:14

    노래좋었지

  • 26.05.06 05:35

    옛날노래종ㅅ은거 많음

최신목록